fanmaum_logo

언제먹어도맛있는쭈꾸미볶음

언제먹어도맛있는쭈꾸미볶음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여성입니다

 

예전에 유행했던 쭈꾸미볶음 기억나시나요

저희동네에 맛집있어서 

다녀왔네요 역시나 맛은 그대로.

근데 확실히 사람이 많이 줄어들기는했네요

요즘너무 맛있는게 많아서 사람들입맛이 변하나봐요 .

그래도 저는 주기적으로 먹고있어요 ^^

0
0
댓글75
  • 기똥찬여우R116518
    매콤한 양념에 밥 비벼 먹고 싶다
    입맛 없을 때 먹으면 최고인 메뉴야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쭈꾸미 볶음이랑 밥이랑 먹으면 환상이죠. 밥에 비벼 먹고 싶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쭈꾸미볶음 맛있겠어요!
    밥 비벼먹으면 환상이에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쭈꾸미볶음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쭈꾸미 밥 너무 좋네요
    피자도 같이주나봐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쭈구미볶음 오랜만이군요
    저도 기회되면 가서 먹어보고싶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쭈구미볶음 너무 좋아요
    밥한그릇 비벼먹으면 정말 뚝딱이죠
  • 편안한키위N1804050
    쭈꾸미볶음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붛향나는 쭈꾸미 볶음에 김이랑 넣고 슥슥 비벼먹고싶네요
    도토리묵이랑 피자도 같이 먹을수있는 곳이라 더 좋아보여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단골은 사람 줄은게 좋죠
    가게는 아쉽겠지만요ㅠ
  • 고귀한뱀G130599
    쭈꾸미볶음에 비벼 잡수셨군요. 
    사진만 봐도 군침이 돕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쭈꾸미볶음은 저도 좋아해요
    밥한그릇 정말 금방 비우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쭈꾸미 저도 참 좋아하는 음식이에요
    다른 반찬도 다 맛있어 보이네요 ㅎ
  • art.m
    여기는 고르곤졸라 피자가 같이 나오나보네요 궁합이 좋을 것 같아요
  • 해리포터
    쭈꾸미 볶음밥이랑 비벼먹기에도 맛있어서 저도 좋아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쭈꾸미 볶음 좋네여
    맛있을 거 같아요 ㅠㅠ
  • 기쁜기린F214001
    쭈꾸미볶음은 매콤한 맛이 중독적이죠. 밥에 비벼 먹으면 한 그릇 뚝딱이에요.
  • 눈부신늑대B1870814
     깔끔한 뒷맛이 예상되는 정갈한 차림입니다. 속이 편안해지는 음식이 가장 좋은 보약인 것 같아요.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진짜 언제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조합 좋아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콩나물이랑 같이 비벼 먹으면 맛있어요
    오랜만에 먹으러 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