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화이트 식빵과 롤치즈 식빵 구워봤어요

화이트 식빵과 롤치즈 식빵 구워봤어요

화이트 식빵과 롤치즈 식빵 구워봤어요

화이트리에 스타일로 저온으로 오랫동안 구워하얗게 구웠더니 부드럽고 맛있어요 ㅎㅎ

0
0
댓글69
  • 활기찬거미Q251193
    정말 맛있겠네요. 정말 손재주가 좋으시네요
  • 재치있는계단M116534
    갓 구운 빵 냄새가 나는 것만 같아요
    치즈가 듬뿍 들어가서 아주 고소해요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롤 치즈 식빵 화이트 식빵 정말 다 맛있을 거 같아요. 식당 종류가 다양하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집에서 직접 하신건가요?
    베이킹실력 수준급이시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화이트 식빵과 롤치즈 식빵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우와 식빵을 직접 구우시다니 대단하세요 화이트 식빵이랑 롤치즈 식빵 맛있어 보여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화이트리에 빵이네요
    여기 빵 너무 궁금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화이트 식빵과 롤치즈 식빵
    직접구워드시면 맛있나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화이트 식빵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화이트 식빵과 롤치즈식빵 정말 잘 구우셨는데요!
    화이트리에 넘 좋아하는데 비슷하게 맛있을거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정말 하얀 빵들이네요ㅎㅎㅎ
    먹음직스러워보여요! 궁금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하얗게 잘 구우셨네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식빵이 굉장히 특이한 비주얼이네요
    맛있는 쨈에 발라먹고 싶네요 ㅎ
  • art.m
    직접 구우신거라고는 믿기지가 않는 비주얼이 에요 파는는 거 같아요
  • 해리포터
    집에서 직접 구우신 건가요? 베이킹 실력에 엄청난 거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 대박이네여
    조화가 너무 좋아용
  • 잠재적인팬더S216719
    와 직접 구운 빵이라니 정말 대박이네요
    새하얀 식빵이 너무 부드럽고 맛나보여요
  • 기분안좋은카네이션
    저온으로 구워 정말 뽀얗고 예쁘네요
    화이트리에 스타일이라 더 부드럽겠어요
  • 기쁜기린F214001
    직접 구운 식빵이라니 더 맛있었을 것 같아요. 따뜻할 때 한 조각 먹으면 정말 행복하죠.
  • 뛰어난하마Z126729
    금손이시네요
    모양이 너무 잘나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