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사과먹어요

사과먹어요

경기도 사는 사십대입니다

매일 과일 먹고있어요

당도 걱정 되긴하지만

비타민도 챙겨야하니 ㅎ

건강 조심입니다

0
0
댓글61
  • 활기찬거미Q251193
    사과 아침에 먹으면 정말 좋죠. 건강식이죠
  • 재치있는계단M116534
    아삭하고 달콤한 맛이 정말 상큼해요
    비타민 가득한 사과 먹고 힘을 내요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빨갛게 잘 익은 사과가 아주 맛있어 보여
    아침에 먹는 사과는 건강에도 좋으니 꼭 챙겨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저도 사과 먹고 싶어요. 땅콩 잼이랑 먹음 맛있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사과는 몸에 좋다더라구요~
    조금씩은 괜찮은거같아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사과는 언제 먹어도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사과 아삭하니 좋지요
    간식으로 과일 건강챙겨야겠어여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사과 저도 요새 자주먹어요
    거의매일아침마다 먹는답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사과 너무 좋네요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사과 반개 정도는 당 괜찮지 않을까요~~ ㅎㅎ
    비타민보충도 해야하고 무엇보다 넘 맛있으니깐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사과 몸에 좋잖아요~
    비타민 잘챙기고 계시네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사과는 언제 먹어도 참 맛있는 과일이에요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아서 자주 먹어요
  • art.m
    저도 아침 사과가 좋다고 해서 요즘 아침에 챙겨 먹는 중이에요
  • 해리포터
    맞아요, 저도 당이 걱정 되기는 하는데, 맨날 먹게 되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사과 맛있게 드세용
    건강 제대로네여 ㅎㅎ
  • 기분안좋은카네이션
    아침 사과는 보약이라니 매일 챙겨 드세요
    비타민 충전하시고 오늘도 건강한 하루요
  • 기쁜기린F214001
    아삭한 사과 한 입이면 상큼함이 가득하죠. 간식으로도 건강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아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저도 과일 있으면 먹어요
    상큼하고 좋은 것 같아요
  • 기똥찬여우A218118
    건강에 좋을 것 같아요. 저도 매일 챙겨 먹고 있어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과일 챙기시는 모습 좋네요. 
    비타민 보충하며 늘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