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보리밥맛집 대청마루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집근처에 대청마루라는 보리밥집이에요

여러가지 나물반찬과 된장찌개 제육볶음에

두부부침에 쌈까지!! 

보리밥에 나물넣고 슥슥~ 비벼먹으면 

정말 너무 맛있고!! 쌈에 밥넣고 제육볶음넣고

쌈싸먹어도 완전 꿀맛이에요!!! 

된장찌개도 정말 맛있어요!! 

1인분에 14,000원인데~ 먹을때마다

느끼지만 가성비 너무 좋은거 같아요~^^

보리밥맛집 대청마루보리밥맛집 대청마루

0
0
댓글98
  • ocknae
    오 메뉴 조합이 넘 좋아요!! 부모님이랑 가게 좋겠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부모님모시고 가면 정말 좋은곳이에요
  • 즐거운사자D116500
    보리밥집 완전 푸짐하네요 14천원이면 가격도 괜찮네요 먹고 싶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아요
  • 열린자두L1435954
    보리밥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보리밥 든든하고 정말 맛있어요~ 건강식이죠
  • 으라차
    1인분에 1만4천원인데 제육에 된장찌개까지 한상 제대로 차려주시네요 옆에 순두부도 맛있어보여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순두부도 정말 고소하고 맛있어요~ 
    정말 한상 제대로 차려주네요
  • 수환최고
    엄청 푸짐한 보리밥집이네요
    14000원이면 요즘 비싼가격도 아닌거같아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상차림을 보세요~~ 
    여러가지 나물에 쌈~ 제육에 된찌도 나와요~ 
    14000원이면 가성비 좋은거 같은데~ㅎㅎ
  • 멋진멧돼지E212927
    상이 너무 푸짐하네요. 제가 좋아하는 반찬들이 잔뜩이라 한상 먹고싶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한상가득~ 푸짐하고 너무 맛있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Z1841065
    우와 반찬이 상다리다 부러지겠어요
    저렇게 푸짐하면 임금대접 받는 기분 들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그쵸그쵸~ 완전 대접받는 기분이에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밥 두그릇도 먹을수잇어요 침나와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두그릇도 땡기는 상차림이죠~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다양한 나물에 보리비빔밥 정말
    먹고싶네요 꼭 한번 가보고싶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맞아요~ 다양한 나물을 보리밥에 넣고 비벼먹으면 
    정말 맛나죠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상차림이 정말 푸짐해서 보기만 해도 든든해지네요. 제대로 된 건강식 한 상 대접받는 기분이 들 것 같아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상차림이 정말 맛깔나죠~ 
  • 눈부신늑대R874314
    일인분 가격이 만사천원이군요. 신선한 채소와 반찬을 즐기기에 좋아보여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가격이 완전 착하죠~ ㅎㅎ 
  • 귀여운튤립U1510871
    보리밥 남양주 대청마루의 정갈한 나물과 제육볶음이 어우러진 푸짐한 한 상 차림이 14,000원이라니 정말 놀라운 가성비 맛집이네요. 구수한 된장찌개에 슥슥 비벼 쌈까지 곁들이면 건강함과 맛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든든하고 기분 좋은 식사 시간이 될 것 같아 정말 좋아 보여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보리밥땡길때~ 한번 가보세요~ 정말 맛나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나물에 제육, 된장찌개까지 14,000원이면 가성비가 정말 훌륭하네요. 슥슥 비벼서 쌈까지 싸 먹으면 정말 꿀맛일 것 같아요. 남양주 갈 때 꼭 기억해 뒀다가 들러봐야겠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보리밥에 쓱쓱~ 비벼먹으면 정말 맛나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신선한 나물과 제육볶음, 구수한 된장찌개까지 어우러진 정성 가득한 한 상 차림이 14,000원이라니 정말 놀라운 가성비 맛집이네여. 보리밥에 나물을 듬뿍 넣어 슥슥 비벼 먹고 신선한 쌈까지 곁들이면 건강함과 맛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최고의 식사가 될 것 같아여.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가성비좋고~ 건강한 한상이에요~ 
  • 부지런한제비꽃I125576
    정말 푸짐한 한상이네요
    맛있고 즐거운 사간이였겠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그쵸~ 완전 푸짐하고 맛나요~ 즐겁게 식사했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정겨운 분위기에서 먹는 보리밥은 더 맛있죠. 반찬도 푸짐하게 나왔을 것 같아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반찬도 푸짐하고 맛도 있어서 갈때마다 너무 좋아요
  • 독특한사포딜라J797261
    와 대청마루 보리밥 맛집잉군요 저 이런 집 ㅓㄴ무 좋아해요 정갈한 반찬들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맞아요~ 보리밥 맛집이에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대청마루 너무 맛있을꺼 같아요 반찬이 한상 가득이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대청마루 한상 너무 맛있어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봄에 딱 어울리는 한상차림이네요
    대청마루 꼭 가보고싶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진짜 봄에가면 더 좋은거 같아요~ 
  • 찬란한거위M210498
    반찬가지수가 엄청 많아보여요
    제육까지 좋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반찬도 많이나오고~ 제육에 된찌까지~ 너무 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