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knae
인기 게시판 TOP 50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집근처에 대청마루라는 보리밥집이에요
여러가지 나물반찬과 된장찌개 제육볶음에
두부부침에 쌈까지!!
보리밥에 나물넣고 슥슥~ 비벼먹으면
정말 너무 맛있고!! 쌈에 밥넣고 제육볶음넣고
쌈싸먹어도 완전 꿀맛이에요!!!
된장찌개도 정말 맛있어요!!
1인분에 14,000원인데~ 먹을때마다
느끼지만 가성비 너무 좋은거 같아요~^^
0
0
댓글98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집근처에 대청마루라는 보리밥집이에요
여러가지 나물반찬과 된장찌개 제육볶음에
두부부침에 쌈까지!!
보리밥에 나물넣고 슥슥~ 비벼먹으면
정말 너무 맛있고!! 쌈에 밥넣고 제육볶음넣고
쌈싸먹어도 완전 꿀맛이에요!!!
된장찌개도 정말 맛있어요!!
1인분에 14,000원인데~ 먹을때마다
느끼지만 가성비 너무 좋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