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아이스크림 케익

아이스크림 케익

경기사는 이십대에용

오늘 배스킨라빈스 갔다왔는데

귀여운 캐릭터 케이크들이 많이 나와있네요 ㅎㅎ

기념일에 먹기 좋을 거 같아요

애기들도 좋아할 캐릭터들

0
0
댓글70
  • 활기찬거미Q251193
    아이스크림 케익 너무 귀여워요. 정말 시원하겠어요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달콤한 디저트 사진 보니까 기분까지 좋아져
    특별한 날 아니어도 가끔 이렇게 먹으면 행복해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아이스크림이 너무 귀여워요. 저도 먹고 싶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아이들이 좋아하겠어요!
    캐릭터케익 귀여워요ㅎㅎ
  • 활기찬거미Q1817693
    아이스크림 케익 너무 귀엽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케이크가 다양하네요
    구경하는거도 좋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캐릭터가 너무 귀엽네요
    아기들이 좋아하겠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배스칸라빈스 다녀오셨군요
    아이스크림케잌 정말 맛있죠 
  • 편안한키위N1804050
    아이스크림 케익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아이스크림 요새 넘 귀엽게 잘나오더라구요 ㅎㅎ
    캐릭터와 협업을 많이해서 애들이 정말 좋아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캐릭터들 너무 귀여워요
    요즘 케익은 진짜 잘나오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아이스크림케이크 맛있어요~
    어른들도 좋앟애ㅛ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케이크는 보기만 해도 달아서 기분 좋아져요
    가족이 곧 생일인데 케이크 먹겠네요
  • art.m
    케이크 너무 예쁘네요. 애기들이 보면 먹고 싶어 할 것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그러네여
    귀여운 캐릭터들이네여
  • 귀중한아이리스C241881
    아이스크림 맛있겠아요 저도쿠본 있는데 내일 먹어야 겠어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궤여운 케잌들이 많네요
    먹기에 아까워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우와 아이스크림 케이크 신상들이 너무 귀엽네요
    캐릭터 케이크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것 같아요
  • 기분안좋은카네이션
    배라 신상 케이크들 디자인 너무 예뻐요
    아이들도 어른들도 다들 좋아할 스타일임
  • 기쁜기린F214001
    달콤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특별한 날에 잘 어울리죠.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질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