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날좋으니주말에는무조건초밥이죠

날좋으니주말에는무조건초밥이죠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요즘날씨가 많이 포근해졌어요.

주말에는 남편이랑같이 초밥먹으러

나갔다왔어요~~ 너무맛있네요

날씨가 따뜻해졌으니 다들 외식한번하러나가세요 ㅎㅎ

초밥추천합니다

0
0
댓글70
  • 활기찬거미Q251193
    초밥 정말 맛있죠.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신선한 회가 올라간 초밥은 언제나 옳아
    주말 점심 메뉴로 이보다 완벽할 수 없어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신선한 초밥이네요. 입에서 살살 녹겠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초밥 먹어도 안질려요ㅎㅎ
    외식할때 종종 가고있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초밥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초밥 너무 좋아요
    외식메뉴로 좋은 초밥이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초밥너무좋죠 저도 좋아해요
    요새 자주 못먹어서 아쉽습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초밥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초밥은 언제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ㅎㅎ
    날도 포근해져서 초밥먹고 근처 산책도 정말 추천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초밥 좋지요!!! 
    언제먹어도 맛있는 초밥~~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저도 초밥 참 좋아하는데 사진만 봐도 맛있겠네요
    조만간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
  • art.m
    요즘 날씨가 좋아져서 주말에는 외식 하러 놀러 나가기에도 좋아요
  • 해리포터
    외식 메뉴로 초밥 좋아요 ㅎㅎ사진 보니까 저도 먹고 싶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초밥 너무 좋네여
    외식으로 딱이죠 ㅎㅎ
  • 기쁜기린G117001
    날씨가 더워지기 전에 초밥 먹으면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저도 초밥이 좋더라구요
    생선이 맛잇더라구요
  • 둥둥댁1014
    파란색에 금띠면 얼마짜리 접시일까요.ㅋ해물이 실하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뒷맛이 깔끔하게 떨어져서 자꾸만 손이 갈 것 같은 중독성 있는 맛이겠어요. 좋은 정보 공유해주셔서 감사하고 오늘도 맛있는 하루 되세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초밥 맛있어 보이네요
    새우초밥 정말 맛있는 거 같애요
  • 기똥찬여우A218118
    진짜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자주 찾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