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쉑쉑버거는언제먹어도너무맛있네요

쉑쉑버거는언제먹어도너무맛있네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쉑쉑버거 먹으러왔네요 

확실히 수제버거라 가격이 쎄지만

그래도 갈때마다 맛있게먹는거같아서

자주가네요 주말에다들날도좋으니맛점하세요!!

정말 봄이올려나봐요~~

0
0
댓글64
  • 활기찬거미Q251193
    저도 쉑쉑버거 먹어보고 싶어요. 미국 버거인 건가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육즙 가득한 패티 맛이 계속 생각나는군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맛이라 자꾸 찾게 돼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육즙 가득한 패티가 정말 예술이야
    주기적으로 생각나는 마성의 맛이지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저도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미국 버거는 뭔가 다른지 궁금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쉑쉑버거 저도 좋아해요ㅎㅎ
    쉐이크까지 먹어야 완성이에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쉑쉑버거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수제버거가 맛나긴해요
    세트로 해서 먹음 좋아여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쉑쉑버거 오랜만이군요
    이거 가끔 사먹는데 맛있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쉑쉑버거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쉑쉑 젤 좋아하는 곳이에요
    비싸서 자주 못먹는게 한ㅠㅠ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저도 며칠전 쉑쉑버거 먹었는데 정말 만족했어요~
    가격은 좀 비싼편이지만 그래도 맛있어서 가끔 먹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비주얼이 진짜 맛있어보여요 
    전 아직 쉑쉑버거는 안먹어봤는뎅..ㅎ ㅎ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전 아직까지 쉑쉑버거를 먹어본적이 없어요
    사람들이 많이 먹던데 먹어봐야겠어요
  • art.m
    저는 아직 쉑쉑버거는 한 번도 안 먹어 봤는데 먹어 보고 싶네여
  • 해리포터
    쉑쉑버거 저도 좋아합니다. 쉐이크 종류도 다 맛있었구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그러니까요 ㅠㅠ
    맛있긴 하더라구요
  • 기쁜기린G117001
    쉭쉭포크 유명하다고 말로 들었습니다. 저도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햄버거 맛나보여요
    사이자가 컷음좋겟어요
  • 이상적인삵N126894
    쉑쉑버거만의 맛이있는거같아요 묵직한 그 맛이 좋아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진짜 봄이 오네요
    수제버거 맛이 나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