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쉑쉑버거 먹으러왔네요 확실히 수제버거라 가격이 쎄지만 그래도 갈때마다 맛있게먹는거같아서 자주가네요 주말에다들날도좋으니맛점하세요!! 정말 봄이올려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