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이오니이제커피도아이스로다시갈아타야할거같아요

봄이오니이제커피도아이스로다시갈아타야할거같아요

 

안녕하세요경기사는50대남성입니다

봄이오니 이제 아이스로된 음료를 먹게되네요

오늘은 스벅가서 자바칩프라프치노먹었네요

겨울에먹을때는 추워서 잘안먹게됬는데

날씨가 설선해지니 바로먹게되네요 

0
0
댓글68
  • 활기찬거미Q251193
    역시 더울땐 아이스 커피죠. 정말 몸이 시원해져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시원한 얼음 소리만 들어도 기분이 상쾌해
    따뜻해진 날씨에는 역시 아이스 커피가 진리야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이제 따뜻한 것보다 시원한 게 당겨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이면 충전 완료야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정말 덥더라구요. 이제 봄이 없고 바로 여름인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프라푸치노 달달해서 좋아요~
    당 땡길때 마시고 있어요ㅎㅎ
  • 활기찬거미Q1817693
    자바칩 프라푸치노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스벅 자바칩 너무 좋아요
    여름다가오면 아이스 땡겨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본격적으로 아이스 시즌인가봐요
    저도 여름철에는 자주 사먹겠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커피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당충전 제대로네요
    저도 이제 아이스로 돌아가야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저도 얼마전부턴 아이스로 갈아탔답니다
    자바칩 프라푸치노로 당충전 제대로 하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오늘은 또 날이 추운걸요 ㅠㅠ
    아이스먹었다가 핫 먹었다가 왔다갔따해요 ㅎ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아직은 날이 춥지만 맛있으면 됐죠
    날이 조금만 더 풀리면 더 맛있겠어요
  • art.m
    자바칩 프라푸치노 달달하고 너무 맛있죠 당 충전 되겠어요
  • 해리포터
    저는 이미 아이스로 갈아 탔어요. 날씨가 많이 따뜻해져서 아이스 먹어도 안 춥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아이스로 마시기 좋죠
    점점 날이 따뜻해져요
  • 기쁜기린G117001
    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먹고 싶은 계절이네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달달구리가 맛잇지요
    이젠 아이스기 생각나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날이 확 풀렸어요 이제 정말 봄이네요
    아이스 프라푸치노 너무 맛있어 보여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저도 이재 아이스 마셔요
    조금 덥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