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경기사는50대남성입니다 봄이오니 이제 아이스로된 음료를 먹게되네요 오늘은 스벅가서 자바칩프라프치노먹었네요 겨울에먹을때는 추워서 잘안먹게됬는데 날씨가 설선해지니 바로먹게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