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도미노피자달달하니맛잇네요

도미노피자달달하니맛잇네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여성입니다

오늘은도미노피자시켜먹었어요. 도미노피자는

언제먹어도 왜이렇게맛있는지. 주말에는 항상 먹고싶었던걸

시켜먹는거같아요.오랜만에 페퍼닥터콜라도함께.

도미노피자맛있는메뉴또뭐가있나요.

0
0
댓글67
  • 활기찬거미Q251193
    도미노피자. 정말 맛있어요. 특히 포테이토 피자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토핑이 풍성해서 한 입 가득 풍미가 넘쳐
    가족들이랑 다 같이 나눠 먹기 딱 좋아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토핑이 풍성해서 한 조각만 먹어도 배불러
    가족들과 나눠 먹기 딱 좋은 메뉴야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도미노 피자 너무 맛있죠. 정말 비싸지만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도미노피자 토핑이 많네요!
    저희집쪽은 부실해요ㅎㅎ
  • 활기찬거미Q1817693
    도미노피자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도미노피자 토핑 좋아요
    가격 저렴하면 좋겠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도미노피자 저도 좋아해요
    배달시켜먹으면 가끔 먹는데 맛있더라구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도미노피자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도미노 무슨 피자인가요
    너무 맛나게 생겼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도미노피자 토핑이 엄청 잔뜩 올라가있네요
    그냥 사먹으면 비싼데 여러 할인 하는날 가면 은근 괜찮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피자는 도미노가 제일 맛있는거같아요!
    또 먹고싶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피자는 언제 어디서 먹어도 맛있죠
    저도 도미노가 기본 근본이라 딱 좋아요
  • art.m
    도미노피자의 피자들 대부분 다 맛있더라구요 ㅎㅎ전 포테이토 피자요.
  • 해리포터
    도미노피자 저도 자주 포장 해서 먹어요. 포장 하면 할인도 많이 되구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도미노 피자 좋아용
    맛있게 드세용 ㅎㅎ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토핑이 너무 맛잇을거같아요
    새로나온메뉴인가봐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맛있는 메뉴가 많아요
    포테이토 추천 드려요
  • 기똥찬여우A218118
    맛있을 것 같아요. 다음에 가보고 싶어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맛있는 음식 먹는게 최고 힐링입니다.
    도미노피자 맛있어보여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