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거미Q251193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20대남성입니다.
다들 감자튀김 어디 감자튀김좋아하시나요^^
저는 쉑쉑버거 감튀너무맛있는거같아요
가서 햄버거먹으면서 감튀도 먹었는데
너무맛있게먹었어요. 역시 튀기는건 다 맛있는거같아요.
0
0
댓글65
안녕하세요 경기사는20대남성입니다.
다들 감자튀김 어디 감자튀김좋아하시나요^^
저는 쉑쉑버거 감튀너무맛있는거같아요
가서 햄버거먹으면서 감튀도 먹었는데
너무맛있게먹었어요. 역시 튀기는건 다 맛있는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