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감자튀김좋아하는러버로써쉑쉑맛있어요

감자튀김좋아하는러버로써쉑쉑맛있어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20대남성입니다.

다들 감자튀김 어디 감자튀김좋아하시나요^^

저는 쉑쉑버거 감튀너무맛있는거같아요

가서 햄버거먹으면서 감튀도 먹었는데 

너무맛있게먹었어요. 역시 튀기는건 다 맛있는거같아요.

0
0
댓글65
  • 활기찬거미Q251193
    감자튀김 정말 맛있겠네요. 너무 먹고 싶어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갓 튀겨낸 바삭한 식감이 정말 중독성 있어
    치즈 소스까지 듬뿍 찍어 먹으면 환상적이야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두툼하고 짭짤한 맛이 일품이라 좋아
    밀크쉐이크에 찍어 먹어도 꿀맛이야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밀크쉐이크랑 찍어 먹으면 맛있죠. 또 먹고 싶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쉑쉑감자튀김 좋아요ㅎㅎ
    깔끔한 맛이라서 계속 들어가요~
  • 활기찬거미Q1817693
    감자튀김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저도 쉑쉑버거 감자튀김 좋아해요 밀크쉐이크에 찍어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쉑쉑버거 먹고싶네요
    감튀에 밀쉐 맛있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쉑쉑버거 감자튀김이 맛있나봐요
    저도 한번 사먹어봐야겠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감자튀김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쉑쉑이 감튀도 잘하죠
    쉐이크에 찍어먹고싶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쉑쉑버거 감자튀김 정말 맛있죠 ㅎㅎ
    저는 맘스터치 감자튀김을 제일 좋아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으아 쉑쉑버거 진짜 군침나오네요....
    튀김은 다 맛난거같아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감튀는 몸에 안좋은걸 알면서도 먹게 되네요
    매장에서 갓 만든 그 맛이 너무 좋아요
  • art.m
    쉑쉑버거 감자튀김은 다른 곳이랑은 비주얼이 조금 다르네요
  • 해리포터
    저도 쉑쉑버거 감자튀김 좋아해요. 다른 곳 보다 맛있더라구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감튀 너무 좋죠 ㅎㅎ
    색다르더라구요 ㅎㅎ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동네에매장이 없어서 자주못먹어요
    너무 아쉽네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쉑쉑버거 두툼한 감자칩이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쉐이크와 함께 먹는 감튀 조합 최고죠
  • 눈부신늑대B1870814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맛일 것 같아 보기만 해도 기분이 상쾌해져요. 산뜻한 풍미 덕분에 오후의 나른함이 기분 좋게 사라질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