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날이좋으니카페가서디저트에커피한잔

날이좋으니카페가서디저트에커피한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30대여성입니다.

날씨가 정말 많이풀렸어요.

정말 봄이올려나봐요.

날좋아서 카페와서 감자빵하고 커피 시켰어요~

진짜 너무꿀조합.. 디저트도맛있고, 커피도 맛있으니

기분이너무좋네요 다들 꿀 주말보내세요

0
0
댓글65
  • 활기찬거미Q251193
    정말 꿀조합이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여유로운 주말을 보내기에 가장 좋은 방법이야
    달달한 디저트 한 입에 스트레스가 다 풀려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따뜻한 햇살 받으며 커피 마시기 좋아
    달콤한 케이크 한 조각이면 힐링 돼
  • 고요한캥거루F127811
    진짜 감자같이 생겼네요!
    맛도 감자같을지 궁금해요~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디저트와 커피 조합 최고죠 저도 자주 즐겨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디저트에 커피 한 잔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빵이랑 커피 좋아요
    날 좋은날 카페가고 싶어여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디저트에 커피한잔 너무좋죠
    날씨도좋아서 산책겸 카페가봐야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디저트에 커피한잔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감자빵 든든하더라구요
    아메랑 먹으면 최고 조합이죠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감자빵 사이즈가 꽤나 커보이네요 ㅎㅎ
    디저트하나와 커피 하나면 행복한 시간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날씨 좋아서 나들이 다니는 분들 많을거같아요
    주말에 진짜 날 좋더라구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카페에서 맛있는거 먹으면 그게 힐링이죠
    저도 간만에 가서 혼자만의 시간 갖고싶네요
  • art.m
    주말에 날씨가 좋아서 집에 있는 거 보다는 밖에 나가는 게 좋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날이 좋으니 딱이네여
    맛있게 드세용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감자빵 맛잇겟지요
    저도 막어보고싶어요
  • 눈부신늑대B1870814
    구워진 정도가 아주 적당해서 고소함이 극대화된 것 같아요. 담백함과 달콤함의 경계를 아주 잘 지킨 고퀄리티 디저트네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주말이 끝나서 아쉽네요
    내일 쉬어서 다행이에요
  • 기똥찬여우A218118
    메뉴가 엄청 부지런해요. 재료가 정말 많을 거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날 좋으니 카페가서 커피 한잔 좋네요.
    꿀조합으로 맛있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