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거미Q251193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서울사는30대여성입니다.
이제 봄이오려니 바로 빙수가땡기네요 ㅋㅋㅋㅋㅋㅋ
진짜 여름오면 얼마나 차가운걸먹을까싶네요 ㅋㅋㅋㅋ
이제 빙수의계절도 슬슬오겠죠?ㅋㅋㅋㅋㅋ
요즘 빙수파는곳이 많아서 너무좋아요
왜냐면 전 인절미팥빙수러버거든요 ㅋㅋ오늘도
먹으러온 ㅎㅎㅎㅎ 디저트로는이게최고죠
0
0
댓글71
안녕하세요서울사는30대여성입니다.
이제 봄이오려니 바로 빙수가땡기네요 ㅋㅋㅋㅋㅋㅋ
진짜 여름오면 얼마나 차가운걸먹을까싶네요 ㅋㅋㅋㅋ
이제 빙수의계절도 슬슬오겠죠?ㅋㅋㅋㅋㅋ
요즘 빙수파는곳이 많아서 너무좋아요
왜냐면 전 인절미팥빙수러버거든요 ㅋㅋ오늘도
먹으러온 ㅎㅎㅎㅎ 디저트로는이게최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