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벌써부터빙수먹으러다니네요

벌써부터빙수먹으러다니네요

안녕하세요서울사는30대여성입니다.

이제 봄이오려니 바로 빙수가땡기네요 ㅋㅋㅋㅋㅋㅋ

진짜 여름오면 얼마나 차가운걸먹을까싶네요 ㅋㅋㅋㅋ

이제 빙수의계절도 슬슬오겠죠?ㅋㅋㅋㅋㅋ

요즘 빙수파는곳이 많아서 너무좋아요

왜냐면 전 인절미팥빙수러버거든요 ㅋㅋ오늘도

먹으러온 ㅎㅎㅎㅎ 디저트로는이게최고죠

0
0
댓글71
  • 활기찬거미Q251193
    빙수 정말 먹고 싶어요. 빙수 너무 비싸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시원한 빙수 사진 보니 여름이 온 듯해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식감이 최고야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시원한 빙수 한 그릇이 생각나는 날씨야
    다양한 토핑이랑 같이 먹으면 최고지
  • 고요한캥거루F127811
    인절미빙수 좋아하시나봐요~
    저는 초코빙수 좋아해요ㅎㅎ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빙수도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너무 더워서 저도 먹고 싶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빙수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맞아요 빙수 땡겨요
    날이 더워지긴 하나봐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벌써부터 빙수드시나봐요
    여름철에 정말 자주먹습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빙수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벌써 빙수 드시나봐요
    빠르시네요ㅋㅋ하긴 겨울에도 찾아먹드라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인절미 빙수 넘 고소하고 달달하니 맛있죠 
    저도 인절미빙수 넘 좋아해요~ 연유 삭 둘러먹어여ㅛ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빙수 진짜 좋아하시나보네요
    벌써부터 빙수 드시다니요 ㅎ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맛있는건 계절 상관없이 맛있죠
    저도 빙수 또 먹고 싶네요 ㅎㅎ
  • art.m
    이제 빙수를 먹어도 그렇게 춥다고 느껴 지지 않는 날씨가 됐어요
  • 해리포터
    디저트로는 빙수 만한 메뉴가 없어요. 달달하고 맛있죠. ㅎ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빙수 너무 좋죠 ㅎㅎ
    은근 또 땡기네여 ㅎㅎ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저도 인절미 빙수가 맛잇더라구요
    슬슬아이스가 생각나네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우와아 인절미 빙수 비주얼이 대박이네요
    고소하고 달콤하고 시원하고 최고죠
  • 눈부신늑대B1870814
     입자가 부드럽게 무너지며 전해지는 촉촉한 수분감이 아주 일품이겠어요. 기분 전환이 필요한 순간에 가장 먼저 떠오를 것 같은 맛입니다.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디저트로 먹기 좋은 것 같아요
    빙수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