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늘은 짜파게티 요리사

오늘은 짜파게티 요리사

 

오늘은 짜파게티 요리사가 되었습니다. ㅎㅎ

주말엔 역시 라면이지요 

다들 점심 맛나게 드세요 

4
0
댓글78
  • 활기찬거미Q251193
    짜파게티는 파김치랑 먹어줘야죠. 정말 맛있어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주말 점심 메뉴로 이만한 게 없는 듯해
    간단하지만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아
  • 고요한캥거루F127811
    짜파게티 맛있을거 같아요!
    파김치랑 먹고싶어요ㅎㅎ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짜파게티 정말 맛있죠. 파김치랑 먹으면 최고예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짜파게티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짜파게티 너무 좋아요
    계란 치즈 얹어도 맛나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주말엔 딱 짜파게티네요
    파김치 올림 맛나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짜파게티 저도 정말 좋아해요
    라면중에 가장좋아하는게 짜파게티 에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짜파게티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국물 자작하게 잘끓이셨네요
    요리사 인정입니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짜파게티 촉촉하니 넘 잘끓이셨어요`~
    저는 꾸덕보단 촉촉파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주말엔 간단하게 짜파게티 좋네요~~ㅎㅎ
    저도 먹고싶어지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짜파게티 정말 오랜만에 사진으로라도 보네요
    오늘 가는길에 컵라면 하나 사야겠어요
  • art.m
    이 새벽에 짜파게티 사진 보니까 완전 배고파 지네요ㅠ
  • 해리포터
    주말에는 역시 간단하게 라면 끓여 먹는 게 좋으네요 맛도 있구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짜파게티 넘 좋네여
    저도 먹고 싶어요 ㅠㅠ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주말엔 라면이 최고죠 짜파게티로 요리사 모드라니 재밌네요 점심 맛있게 드세요
    
  • dmrkk
    주말 점심을 짜파게티로 즐기다니 간단하지만 만족스러운 선택이네요. 맛있게 드셨길 바랍니다.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짜파게티 전 야식으로 먹어요
    질리지도 않더라구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주말에는 역시 짜파게티만한 음식이 없죠
    꼬들꼬들한 면발이 먹음직스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