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2026 은평 불광천 벚꽃마라톤

2026 은평 불광천 벚꽃마라톤

 

서울에 거주하는 50대 남자입니다.

제가 거주하는 은평구는 매년 봄 '은평의 봄' 벚꽃축제가 불광천에서 열립니다.

벚꽃축제 행사로 마라톤대회도 열리는데요.

2026 은평 불광천 벚꽃 마라톤대회 3월 29일에 열립니다.

코스는 5km와 10km로 운영되고 3월 3일 1차(800명) 은평구민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고,

5일 2차(200명) 누구나 선착순으로 참가 신청을 받습니다.

   

0
0
댓글64
  • 고요한캥거루F127811
    벚꽃축제와 마라톤이라니~
    낭만적이고 좋은거 같아요!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벚꽃을 보며 마라톤 하는군요. 정말 낭만인데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은평 불광천 벚꽃마라톤이 열리는군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5일에 2차가 열리네요
    벚꽃마라톤 재밌겠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은평 불광천 벚꽃마라톤 이군요
    본격적으로 이제 마라톤 시즌이죠
  • 편안한키위N1804050
    은평 불광천 벚꽃마라톤이 열리는군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벚꽃 보며 달리면 기분 좋겠네요
    경쟁률 장난아닐거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벚꽃개화시기에 맞춰서 마라톤 대회가 열리나봐요~
    벚꽃을 바라보며 달리면 또 다른 매력이 있을거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벚꽃휘날릴때 마라톤 너무 좋네요
    저도 뛰어보고싶네요 
  • art.m
    요즘도 런닝 하시는 분들들이 많아서 참여 하시는 분들 많겠어요
  • 해리포터
    벚꽃피는 시즌에 마라톤 하면풍경도 예쁘고 기분 좋겠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 너무 좋네여
    벚꽃 보며 마라톤 최고네여
  • 기쁜기린G117001
    벗꽃 마라톤 대회가 열리는군요
    달리가  하고 싶어요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오 은평구민 아니여도 참여할수있네요 2차에 참여해볼까봐요
  • 눈부신늑대P1834214
    5km코스로 도전해보고 싶네요 완주하면 기분 좋을거같아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사람이 엄청 많겟어요
    요즘 마라톤이 인기더라구요
  • 상냥한벚꽃Q133283
    요즘 러닝에 재미붙이고 있는데요 이 벚꽃마라톤 참여하고싶네요
  • 이상적인삵N126894
    벚꽃마라톤이라니 너무 좋네요 꽃구경하고 운동도 하구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지역에 활기를 불어넣는 의미 있는 행사라 더 기쁜 마음으로 방문하고 싶어요. 맛있는 것도 먹고 구경도 하며 좋은 에너지 나누고 오겠습니다.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5km 뛰고싶네요
    날씨도 좋아서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