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사는 40대여자)
한정선 찹쌀떡...너무 괜찮아요.
속 과일도 다양하구요..두바이 찹쌀떡도
있는데 두쫀쿠보다 전 더 맛있어요..
포증도 보냉팩으로 해줘서 너무 좋네요...
명절 선물용으로도 너무 괜찮을듯해요
0
0
댓글76
(서울사는 40대여자)
한정선 찹쌀떡...너무 괜찮아요.
속 과일도 다양하구요..두바이 찹쌀떡도
있는데 두쫀쿠보다 전 더 맛있어요..
포증도 보냉팩으로 해줘서 너무 좋네요...
명절 선물용으로도 너무 괜찮을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