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있는바다C125557
인기 게시판 TOP 50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오늘 지인한테 받은 선물인데요~
포장도 너무 이쁜데~
내용물은 더더 이쁜거에요!!
꽃떡한상자와 정과한상자에요~
정말 너무 정갈하고 이뻐요~
먹기에도 너무 아깝지만~ 그래도 먹어봤는데
맛도 너무 좋아요!!
이쁜선물받아서 기분도 너무 좋네요❤️
0
0
댓글91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오늘 지인한테 받은 선물인데요~
포장도 너무 이쁜데~
내용물은 더더 이쁜거에요!!
꽃떡한상자와 정과한상자에요~
정말 너무 정갈하고 이뻐요~
먹기에도 너무 아깝지만~ 그래도 먹어봤는데
맛도 너무 좋아요!!
이쁜선물받아서 기분도 너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