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요즘날씨가 따뜻해졌네요
벌써부터 차가운 빙수가 왜이렇게 땡기는지 남편이랑
딸기빙수먹고왔네요 ^^
여름되면 빙수엄청먹을예정...
저렇게 아이스크림도 꽂아주니 달달 달달 ~~~
저는 이렇게 먹는게 너무좋네요
0
0
댓글74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요즘날씨가 따뜻해졌네요
벌써부터 차가운 빙수가 왜이렇게 땡기는지 남편이랑
딸기빙수먹고왔네요 ^^
여름되면 빙수엄청먹을예정...
저렇게 아이스크림도 꽂아주니 달달 달달 ~~~
저는 이렇게 먹는게 너무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