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벌써부터빙수가땡기네요봄인데

벌써부터빙수가땡기네요봄인데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요즘날씨가 따뜻해졌네요 

벌써부터 차가운 빙수가 왜이렇게 땡기는지 남편이랑

딸기빙수먹고왔네요 ^^ 

여름되면 빙수엄청먹을예정...

저렇게 아이스크림도 꽂아주니 달달 달달 ~~~

저는 이렇게 먹는게 너무좋네요

0
0
댓글74
  • 고요한캥거루F127811
    딸기빙수 새콤달콤해요~
    여름 되면 많이먹겠어요ㅎㅎ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저도 정말 빙수가 땡겨요. 너무 더워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빙수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빙수 진짜 좋아해요
    곧 여름에 많이 먹겠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딸기빙수 사드셨군요
    본격적으로 여름이 다가오면 많이 사먹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빙수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날이 따뜻해져서 그런가봐요
    저도 요즘 빙수 땡겨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날씨가 꽤나 따뜻해져서 빙수가 땡기나봅니다
    저도 이젠 음료는 아이스만 먹어요
  • 뜨거운체리D117046
    시원한 빙수 한 그릇이면 오후가 즐거워지죠.
    빙수는 추울때먹어야지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벌써요? ㅎㅎ
    오늘은 추워서 빙수 생각도 안나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맛있는건 항상 땡기는게 자연스럽죠
    저도 여름에 실컷 먹었는데 또 땡기네요
  • art.m
    날씨가 따뜻해지니까 시원한 음료 와 빙수들이 땡기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빙수 너무 좋네여
    딸기 한가득이네여
  • 기쁜기린G117001
    딸기 빙수 먹고 계시는군요 딸기랑 빙수가 너무 잘 어울립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S523389
    따뜻한 날씨에 딸기빙수라니 상상만 해도 달콤하고 시원할 것 같아요. 아이스크림까지 더해진 비주얼 덕분에 즐거운 시간 보내셨을 것 같네요.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딸기 정말 넣어주네요 달달시원 맛없을수가없네요
  • 눈부신늑대P1834214
    딸기빙수 맛있겠어요 아이스크림까지 들어가니 한층 더 맛이 풍부해질거같아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봄이 오고 날이 풀리니 시원한게 땡기죠
    저도 시원한 빙수 먹으러 카페 가야겠어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딸기빙수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진짜 빙수가 벌써 땡기네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아이스크림까지 잇네요
    1석2조 느낌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