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감바스양이많아서너무맛있어요

감바스양이많아서너무맛있어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요즘 집에서 감바스 잘해먹는데 오늘따라 매장가서 먹고싶더라구요 ㅋㅋ

매장가서 먹었는데 역시나 나가서 먹으니 더맛있더라구요 ㅋㅋ

저는 감바스 좋아해서 집에 칵테일새우 냉동생우 이렇게 쫌 쟁겨놓거든요 

생각보다 집에서 해먹기 엄청쉬워요 ^^

근데 나가서 먹어도 맛있네요

0
0
댓글74
  • 고요한캥거루F127811
    감바스 새우가 푸짐하네요!
    오랜만에 먹고싶어요ㅎㅎ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감바스 너무 맛있겠어요. 제대로 된 감바스 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감바스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잘생긴물소G122695
    감바스 너무 맛있어 보여요 저도 감바스 좋아해서 집에서 몇번 해먹어봤는데 역시 사먹는게 제일 맛있어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감바스 진짜 좋아요
    파스타면 넣어 먹기 좋아여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감바스에 새우가 잔뜩 들어가있네요
    저도 새우는 정말 좋아합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감바스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새우 양이 푸짐하네요
    집에서 저도 몇번 해먹어봤어요ㅎ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감바스 저도 좋아해서 냉동새우는 쟁여템이에요 
    크게 재료가 안들어가는데도 넘 간단하구 맛있어요
  • 뜨거운체리D117046
    통통한 새우가 가득해서 먹는 재미가 남다르겠어요!
    감바스양 많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새우가 진짜 푸짐하네요
    감바스에는 새우가 메인이긴하죠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감바스 참 맛있는데 양이 적어서 아쉬워요
    술안주로 시키면 금방 사라져요 ㅎㅎ
  • art.m
    감바 스 집에서 해 먹기도 생각보다 간단 하더라구요. 그래도 사 먹는 게 맛있죠. ㅎ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감바스 너무 좋죠
    맛있어보이네여 ㅠㅠ
  • 기쁜기린G117001
    감바스 맛집 다녀오셨군요 빵 찍어 먹으면 너무 맛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S523389
    집에서도 손쉽게 해먹을 수 있는데, 밖에서 먹으니 또 다른 매력이 있나 봐요. 감바스를 좋아하는 마음이 글에서도 느껴져서 함께 맛있게 즐기는 기분이 전해지네요.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감바스 사드셨네요 감바스 집에서 해먹기 쉽긴한데 뒷처리가 귀찮아요
  • 눈부신늑대P1834214
    빵 찍어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파스타 넣어 먹어도 되구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생각보다 많으네요
    양이많고 맛도 잇을거같아요
  • 상냥한벚꽃Q133283
    새우가 통통하네요 양도 많아서 실컷 먹을수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