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요즘 집에서 감바스 잘해먹는데 오늘따라 매장가서 먹고싶더라구요 ㅋㅋ
매장가서 먹었는데 역시나 나가서 먹으니 더맛있더라구요 ㅋㅋ
저는 감바스 좋아해서 집에 칵테일새우 냉동생우 이렇게 쫌 쟁겨놓거든요
생각보다 집에서 해먹기 엄청쉬워요 ^^
근데 나가서 먹어도 맛있네요
0
0
댓글74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요즘 집에서 감바스 잘해먹는데 오늘따라 매장가서 먹고싶더라구요 ㅋㅋ
매장가서 먹었는데 역시나 나가서 먹으니 더맛있더라구요 ㅋㅋ
저는 감바스 좋아해서 집에 칵테일새우 냉동생우 이렇게 쫌 쟁겨놓거든요
생각보다 집에서 해먹기 엄청쉬워요 ^^
근데 나가서 먹어도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