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맛집카페투어분위기도좋고너무좋네요

맛집카페투어분위기도좋고너무좋네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친구들이랑 맛집카페투어 하는거좋아하는데

분위기 좋은곳을 발견했네요 다만 사람이 너무많아서..ㅜㅜ

자리부터 찾아야하는곳이지만, 그래도 요즘 유행하는 빵들이

많아서 행복했어요 .. 역시 빵순이는 빵을 좋아해..

0
0
댓글66
  • 고요한캥거루F127811
    빵 색이 다양하고 예뻐요~
    무슨 맛일지 궁금해요ㅎㅎ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카페투어 재밌죠? 저도 자주 하고 싶어요. 돈만 있으면
  • 활기찬거미Q1817693
    맛집카페투어 너무 좋네요
    정말 재밌을 것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카페투어 너무 좋네요
    디저트 예뻐서 보기 좋아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카페투어 하시는군요 좋죠
    빵들도 정말 맛있어보이는군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맛집카페투어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분위기 좋은 카페군요
    이런곳은 항상 사람 넘치더라구요ㅠ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버터가 통으로 들어있는 앙버터빵이네요 ㅎㅎ
    눈도 즐겁고 입도 즐거운 시간일듯 해요
  • 뜨거운체리D117046
    예쁜 공간에서 맛있는 커피 마시면 스트레스가 싹 풀려요
    맛집카페투어 너무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카페투어 하러 다니고싶어요!~~~~
    디저트 너무 떙겨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빵들이 다 달달하니 맛있어보이네요
    저도 오랜만에 카페 투어 하면서 힐링하고프네요
  • art.m
    디저트도 맛있어 보이고 커피랑 마시기 에 좋을 것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맛집 투어 제대로네여
    맛있을 거 같아용 ㅎㅎ
  • 기쁜기린G117001
    카페 사람이 너무 많아서 여유롭게 즐길 수 없다는 점이 안타까운 것 같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S523389
    사람이 많아도 맛있는 빵과 분위기 덕분에 행복한 시간이 느껴지네요. 요즘 유행하는 빵을 즐기며 친구들과 카페 투어하는 재미가 정말 클 것 같아요.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베이커리까페가 좋아요 까페에서 빵냄새도 너무 좋구요
  • 눈부신늑대P1834214
    인기많은 까페는 자리잡기가 힘들어요 그래도 그만큼 까페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맛집 카페투어 잘하셨네요 
    맛있는 빵 정말 많네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저도 빵순이에여
    맛집 카페분위기네요
  • 상냥한벚꽃Q133283
    사진만 봐도 분위기가 느껴져요 까페는 분위기 좋으면 자주가게되는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