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연어랑육회달달하니쑥쑥넘어가네요

연어랑육회달달하니쑥쑥넘어가네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주말에 오랜만에 친구만나서 연어랑 육회 먹었네요.

봄이 오니 따뜻해지니 금방 여름이 올거같아서

더욱더 찾게되는 육회랑 연어네요 ㅋㅋ

연어도 도톰해서 맛있게먹었네요 역시 소스!! 소스에 찍어먹으면 

다맛있네요

0
0
댓글66
  • 고요한캥거루F127811
    연어랑 육회 최고에요!
    두개 같이 먹으면 존맛ㅜㅜ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연어랑 육회 너무 맛있겠어요. 술술 들어가겠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연어랑 육회  정말 맛나보여요
    너무 좋은 조합이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육회랑 연어 잘 어울려요
    소주 한잔이 생각나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연어 육회가 맛있어보여요
    저도 기회되면 직접가서 먹어보고싶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연어랑육회 정말 신선해보이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둘다 질이 좋아보이네요
    소스 꼭 찍어먹어야죠ㅎ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연어와 육회 조합이 정말 괜찮아요
    요새 파는 가게가 많아져서 넘 행복합니다
  • 뜨거운체리D117046
    두둠하게 썰린 회가 먹음지스럽네요
    연어랑육회 조합이최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비주얼이 대박이네요!!!
    연어 엄청 도톰하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전 참치는 비린데 연어는 참 맛있더라구요
    오랜만에 연어회 먹고싶네요 ㅎ
  • art.m
    연어 싱싱해 보이네요. 더워지기전에 겨울에 많이 먹어둬야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군침이 도네여 ㅠㅠ
    비주얼이 넘 좋네여
  • 기쁜기린G117001
    연어랑 육회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한입 싸 먹어 보고 싶네요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그러고보니 더워지면 자주 못먹겠네요 여름되기전에 많이 먹어야겠어요
  • 눈부신늑대P1834214
    연어 진짜 두껍게 썰어줬네요 두꺼워야 식감이 좋은거같아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제가 좋아하는 연어 육회네요
    어디셔파는지 알거싶어지네요
  • 상냥한벚꽃Q133283
    연어 육회 조합은 꿀이에요 누가 처음 생각해냈는지 너무 좋아하는 메뉴예요
  • 이상적인삵N126894
    둘 다 때깔이 장난아니네요 군침도는 비쥬얼이예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소스 하나까지 직접 만드신 듯한 내공이 느껴집니다. 정직한 맛집을 응원하는 작성자님의 마음이 돋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