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주말에 오랜만에 친구만나서 연어랑 육회 먹었네요.
봄이 오니 따뜻해지니 금방 여름이 올거같아서
더욱더 찾게되는 육회랑 연어네요 ㅋㅋ
연어도 도톰해서 맛있게먹었네요 역시 소스!! 소스에 찍어먹으면
다맛있네요
0
0
댓글66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주말에 오랜만에 친구만나서 연어랑 육회 먹었네요.
봄이 오니 따뜻해지니 금방 여름이 올거같아서
더욱더 찾게되는 육회랑 연어네요 ㅋㅋ
연어도 도톰해서 맛있게먹었네요 역시 소스!! 소스에 찍어먹으면
다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