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연어닭가슴샐러드먹으며관리하고있네요

연어닭가슴샐러드먹으며관리하고있네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여성입니다.

 

이제 슬슬 여름이 다가올거같아서 옷이 점점얇아지는게 느껴져서

연어샐러드먹으며 관리하고있네요 

벌써부터 여름이 기대되네요 봄밖에안왔는데 올해

여름이너무기대되요 ^^

지금부터 관리해야 여름옷들이맞겠죠.,?

0
0
댓글71
  • 고요한캥거루F127811
    이제 관리해야되겠어요ㅜㅜ
    진짜 여름이 곧 오네요ㅎㅎ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완전 건강식이네요. 비싸지만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연어닭가슴샐러드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연어닭가슴살 너무 좋네요
    매일 먹을 수 있겠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연어닭가슴샐러드 드시는군요
    식단관리할때 먹기 좋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연어닭가슴샐러드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관리 빨리 들어가셨네요
    저도 얼른 해야되는데 말이죠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연어와 닭가슴살이라니 단백질 충전 제대로네요
    저도 지금부터 관리해야 여름옷들이 맞을듯요
  • 뜨거운체리D117046
    연어가 신선해 보이네요
    연어닭가슴샐러드 너무맛있어보이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연어닭가슴살 샐러드 건강에도 좋으면서 맛도좋죠
    저도 연어는 생으로, 훈제든 뭐든 좋아요
  • art.m
    저도 다이어트 시작 해야 되는데, 오늘까지 먹고 내일부터 해야겠네요 ㅎ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맛있겠네여
    비주얼이 좋아요 ㅠㅠ
  • 기쁜기린G117001
    닭가슴살 샐러드 먹고 계시는군요 자기 몸 관리 잘 하시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S523389
    연어샐러드로 미리 관리하시는 모습이 부지런하고 보기 좋네요. 벌써부터 여름을 기대하며 준비하는 마음이 전해져서, 봄부터 차근차근 시작하는 게 확실히 효과 있을 것 같아요.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미리미리 관리해야겠네요 여름되기전에 겨울동안 찐 살 빼야겠어요
  • 눈부신늑대P1834214
    저도 다이어트 해야되는데요 연휴까지만 쉬고 시작할래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연어 닭가슴살 다 맛나보여요
    궁금해서 가고싶어지네요
  • 상냥한벚꽃Q133283
    곧 여름이 다가오네요 저도 같이 관리해야겠어요
  • 이상적인삵N126894
    연어랑 닭가슴살 조합 너무 좋아요 덜 질리기도 하구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채소의 아삭함이 살아있어 식감이 정말 궁금해지네요. 재료 본연의 신선함을 잘 유지하는 곳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