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스초생 오랜만에 먹었는데 맛있네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올라간 딸기가 진짜 맛있네요 ㅋㅋ

요근래 먹은 딸기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스초생 오랜만에 먹었는데 맛있네요

0
0
댓글72
  • 고요한캥거루F127811
    딸기가 큼직큼직하네요!
    오랜만에 스초생 먹고싶어요~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요즘은 성심당이 대세더라구요. 초코시루 한번 드셔보세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스초생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투썸 케이크 너무 좋아요
    스초생 한판 사고싶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스초생 진짜 스테디죠
    위에 딸기 너무 좋아여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딸기가 가득들어있는게
    케이크가 정말 맛있어 보이는데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스초생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스초생 딸기가 엄청 큼직하니 맛있어보이네요~
    특별한 날 아니더라도 케이크 먹음 기분이 좋아요
  • 뜨거운체리D117046
    스초생은 스테디같아요
    크기도 크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투썸 케이크 진짜 맛있더라구요
    달달하니 먹으면 기분 좋아져요
  • art.m
    요즘 두바이 케이크가 나와서 스초생은 오랜만이네요 ㄹ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스초생 맛있죠 ㅠㅠ
    저도 좋아하는 메뉴네여
  • 기쁜기린G117001
    케이크가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딸기가 지금 제철이지요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요즘 딸기 정말 달더라구요 투썸이 좋은딸기로 구매해서 올렸나봐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여기 딸기는 신경쓰나좌요
    크림은 달라진거같은데
  • 눈부신늑대P1834214
    딸기크기가 엄청 커진거같아요 스초생 인기많은 이유가 있는 맛이예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투썸 스초생 케이크는 언제나 사랑이죠
    딸기가 큼직하니 비주얼도 너무 예쁘네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스초생 너무 맛있겠네요 
    달달하게 디저트 잘드셨네요 
  • 상냥한벚꽃Q133283
    역시 진리의 스초생이네요 언제먹어도 맛있어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딸기가 실하네요
    인기잇는 케이크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