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와플대학 두바이 와플 먹었어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두바이 유행이 끝나가고있네요

재료 가격많이 내렸던데 얘도 가격내리면 좋겠어요

맛있긴한데 만원꼴이라 너무비싸요

와플대학 두바이 와플 먹었어요

 

0
0
댓글74
  • 고요한캥거루F127811
    와플이 만원이나 하네요!
    가격이 좀 비싼거 같아요~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두바이 와플 정말 맛있어 보여요. 가격이 장난 아니겠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두바이 와플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두바이 와플 맛있어 보여요 만원꼴이라니 비싸긴 한데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두바이가 유행이네요
    와플로도 나오나봐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두바이 와플 맛있다고 하네요
    가격 만원 너무 비싸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와플대학 와플 맛있어보여요
    무슨맛일지 정말 궁금하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두바이 와플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와플대학 두바이 평이 좋던데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아직 못먹어봤는데 가격이 좀 내리길 바랍니다
  • 뜨거운체리D117046
    두쫀쿠가 끝물이라 그런가 주문이 생각보다 쉬워요
    쿠폰 쓰려고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이제는 와플도 두바이 와플이 생기는군요
    전 기본 생크림 와플이 제일 좋더라구요
  • art.m
    와플 하나의10,000원 이요. 진짜 비싸기는 하네요. 재료가 비싼가봐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와플대학 넘 좋네여
    두바이도 나왔군용
  • 기쁜기린G117001
    자기 너무 비싸서 먹어 보지 못했습니다 저도 사 먹어 보고 싶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S523389
    맛은 좋은데 가격이 부담돼서 아쉬운 마음이 충분히 공감돼요. 재료 가격이 내려서 더 많은 사람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면 좋겠네요.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두바이 유행도 이제 끝물이긴하더라구요 가격도 내리면 좋겠네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만원이라니 너무 비싸다
    가격 내려가긴 하려나
  • 눈부신늑대P1834214
    아메리카노랑 같이 마시기 딱이겠어요 와대가면 사먹어봐야겠네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와플대학에서도 두바이 와플이 출시되었군요
    맛은 궁금한데 너무 비싸긴 하네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두바이 와플 맛있어보이네요 
    두바이 디저트가 다양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