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어제 이마트가서 s26구경했어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날씨가 어제 정말 좋더라구요

하천가서 산책좀 하고 이마트 구경갔어요

사람도 정말많고 구매하는사람도 많더라구요ㅋㅋ

울트라에 탑재된 동영상기술 너무신기했어요

어제 이마트가서 s26구경했어요

0
0
댓글73
  • 고요한캥거루F127811
    울트라 좋다더라구요ㅎㅎ
    카메라 때문에 탐나네요~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S26도 저렇게 튀어 나왔군요. 요즘은 튀어나온 게 대세인가요
  • 활기찬거미Q1817693
    s26 판매가 시작되었군요
    외관이 정말 멋지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핸드폰 구경도 좋네요
    이번 디자인 너무 예뻐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s26판매가 시작되었군요
    기회되면 저는 울트라로 바꾸고싶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s26 너무 좋아보이네요
    디자인 예쁘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이번에 기능들이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저도 한번 테스트 해보러 다녀와야겠습니다
  • 뜨거운체리D117046
    구매하더라구요 저도고민중요
    이번에 나온 시리즈 색상이 참 예쁘더라구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제가 s21 쓰고있어서 바꿀때가 됐네요
    근데 가격을 알아봤는데 너무 비싸더라구요 ㅠ
  • art.m
    저도 직접 가서 봤는데 폰 바꾸고 싶어지더라구요 잘 나온 거 같아요
  • 무한한오리N227020
    s26 정말 뽐뿌와요
    기능도 그렇고 색상도 잘나왔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 신상폰이죠 ㅎㅎ
    어떠신가용?ㅎㅎ
  • 기분좋은카네이션U1533075
    이번에 나온 시리즈 디자인 넘 이쁘네요 새로운 기능도 많이 나와서 다들 구경하고 많이 사기도 하는데 저도 함 구경할 기회 있음 구경해봐야겠어요
  • 기쁜기린G117001
    또 다른 사향이 나왔군요 어떤 것이 좋은 점인지 궁금합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S523389
    날씨 좋은 날 산책하고 장도 보고 오셨다니 기분 전환 제대로 하신 것 같네요. 최신 기술 덕분에 경험이 더 특별하게 느껴졌을 것 같아요.
  • 귀중한아이리스C241881
    판매시작되었군요 저도 폰 바꾸어야 하는데 한번 알아봐야 겠어요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색도 예쁘게 잘나왔네요 기능이 너무 좋아졌어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좀더 나아진 기능이 있을까요
    요새 뭐 난리이긴힌데
  • 눈부신늑대P1834214
    이번 울트라 너무 잘 뽑은거같아요 폰 바꾸고 싶어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갤럭시 신제품이 이번에 출시되었죠
    색깔이 예쁘게 잘 뽑혔더라구요 실물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