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도쿄사이카보에서 장어덮밥 먹었어요 

도쿄사이카보에서 장어덮밥 먹었어요

 

도쿄사이카보에서 장어덮밥 먹었어요 

장어는 살이 도톰했고 비린 향이 거의 없었습니다. 

겉은 은은하게 구워 향을 살리고, 속은 촉촉함을 유지해 밥과의 밸런스가 좋았어요. 

소스는 끈적하게 달지 않고 담백한 타입이라 재료의 고소함을 해치지 않더라구요

 

3
0
댓글76
  • 고요한캥거루F127811
    도쿄 장어덮밥 궁금해요!
    우리나라보다 맛있을지ㅎㅎ
  • 활기찬거미Q1817693
    장어덮밥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장어덮밥 몸보신 되겠어요
    잘하는곳 찾아가보고싶어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장어 엄청 크게 나오네요
    음식이 깔끔해서 좋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장어덮밥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도쿄사이카보에서 맛있는 장어덮밥을 드셨군요
    살이 도톰하다고 하니 저도 시간되면 한번 시도해봐야겟어요
  • 뜨거운체리D117046
    장어도 실해보이고 맛잇갯어요
    장어덮밥 먹고 몸 보신 제대로 하고 싶네요.
  • 미여우랑랑I232618
    장어덮밥 정말 고급스럽습니다
    고명까지 완벽하게 얹은 것 같네요 부러운 한상입니다.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장어 자체도 맛있는데 덮밥은 더 땡기네요
    장어 가격이 조금만 내려갔으면 좋겠어요
  • art.m
    도쿄 가셨나나보네요 ~ 도쿄에서 먹는 장어덮밥 맛있죠
  • 탁월한원숭이U116517
    든든하겠어요 이쁘기도 하네요 
  • 잘생긴물소S229095
    도쿄사이카보 장어덮밥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바속촉 장어와 담백한 소스가 밥이랑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덕분에 저도 장어덮밥이 당기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장어덮밥 좋죠 ㅎㅎ
    맛있을 거 같아용 ㅎㅎ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도쿄사이카보 장어덮밥 장어 살도 도톰하고 비린내 없네요 겉은 구워 속은 촉촉, 소스도 담백해서 밥과 잘 어울려요
    
  • 기쁜기린G117001
    장원 오빠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저도 먹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
  • 수려한백합W1854474
    도쿄사이카보 장어 퀄리티 좋고 밸런스가 정말 좋아 보이네요
    
  • dmrkk
    장어가 도톰하고 비린 맛 없다니 제대로네요. 과하지 않은 소스라 밥이랑 끝까지 맛있게 즐기셨을 것 같아요.
    
  • 귀중한아이리스C241881
    오 장어덮밥 좋아하는데 진짜 맛나보여요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장어가 진짜 두툼하네요 비리면 먹기힘든데 여긴 안그런가봐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소스와 장어가 조화롭군요
    먹으면 힘이 불끈 날만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