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매콤고소 조합으로 주문해봤어요.

매콤고소 조합으로 주문해봤어요.

 

 

치스타리에 에서 맛있는 점심 먹었어요 

쉬림프 볼로네제 치스타랑 쉬림프 트러플 크림 치스타예요. 

매콤고소 조합으로 주문해봤어요.

자꾸자꾸 사진 잘 찍고 싶은 욕구 부르는 비주얼이에요

 

 

3
0
댓글71
  • 고요한캥거루F127811
    비주얼이 대박이에요~
    둘다 맛있을거 같아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매콤고소 조합 너무 좋네요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치스타리에 가서 파스타 드셨군요 파스타 맛있어 보여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새우토핑이 너무 좋네요
    치스타리 맛집일거 같아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파스타 너무 좋네요
    둘 번갈아 먹고싶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파스타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볼로네제 파스타와 트러플 크림파스타 양식 조합 드셨네요
    매콤하고 고소한 조합이 정말 좋아보여요
  • 뜨거운체리D117046
    파스타 좋죠
    계속 먹고 또 먹게 될거 같아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저건 파스타 종류인지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오랜만에 양식도 땡기네요
  • art.m
    양식 메뉴네요 느끼할 수도 있는 메뉴인데 매콤한 게 있어서 덜 할 것 같아요
  • 탁월한원숭이U116517
    넘 이쁘고 맛나보여요 먹고싶네용 
  • 잘생긴물소S229095
    정말 군침 도는 비주얼이네요! 매콤고소 조합라니, 맛이 없을 수가 없었겠어요.
    
    쉬림프 볼로네제와 트러플 크림이라니, 두 가지 맛 모두 궁금해집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맛있겠네여
    비주얼도 좋구요 ㅎㅎ
  • 기쁜기린G117001
    매콤 고소 맛있는 음식을 잘 주문하셨네요 저도 먹어 보고 싶습니다
  • 수려한백합W1854474
    비주얼도 예쁘고 매콤고소 조합이라 더 끌리네요
    
  • dmrkk
    쉬림프에 볼로네제랑 트러플 크림 조합이면 맛이 없기 힘들겠네요. 비주얼도 좋다니 점심으로 제대로 즐기신 것 같아요.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여기 치스타 메뉴가 있네요 치스타는 치킨도 먹고 파스타도 먹을수있어 좋더라구요
  • 눈부신늑대P1834214
    크림하나 있으면 매운것도 하나 있어야해요 저도 좋아하는 조합이예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매콤고소 조합 너무 좋네요 
    비주얼이 진짜 대박이네요 
  • 상냥한벚꽃Q133283
    매콤고소라니 맛잘알이시네요 파스타 양도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