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안성 스타필드

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봄맞이 쇼핑하러 왔어요

연휴라 사람들이 엄청 많아요

살것만 후다닥 사고 바로 나왔어요안성 스타필드

0
0
댓글90
  • 상쾌한너구리O116531
    쇼핑도 하고 맛있는 것도 먹기 딱이에요
    주말에 가족들과 나들이 다녀오기 좋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스타필드 사람많더라구요~
    신학기쯤에 북적거려요ㅎㅎ
  • 활기찬거미Q1817693
    안성 스타필드에 다녀오셨군요
    정말 사람이 많을 것 같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아이 쇼핑하기 너무 좋아요
    주말엔 항상 북적거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안성 스타필드 너무 좋네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스타필드 주말에 가면 사람 정말 많죠 ㅎㅎ 
    아이쇼핑 하기도 좋고 밥한끼 먹으러 가기도 괜찮아요
  • 뜨거운체리D117046
    좋은 시간 보내시는 듯 해요
    안성 스타필드 다녀오셨군여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필요한것만 잘 사고 왔어요 담엔 여유롭게 평일에 가려구요 
  • art.m
    스타 필드 주말이나 연휴에 가면 주차 부터가 힘들더라구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주말은 이제 피해야겠어요 너무 많아서 구경도 제대로 하기 힘들었어요 
  • 잘생긴물소S229095
    저도 얼마 전에 안성 스타필드 다녀왔는데, 정말 사람들 많더라고요.
    연휴에 쇼핑하려면 마음 단단히 먹고 가야 할  같아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주말에 특히 몰려요 진짜 많은거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스타필드 유명하죠 ㅎㅎ
    재밌을 거 같아용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스필 구경하기 좋죠 먹거리도 많구요 
  • 기쁜기린G117001
    연휴에 많은 사람들이 가는 곳이에요 사람들 하는 것도 재미있을 같아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어딜가나 붐비지요 필요한게 있어서 가긴 했지만 담부턴 피해야겠어여 
  • 경쾌한포인세티아S523389
    연휴라 붐비는 분위기가 딱 느껴져서 공감되네요. 그래도 필요한 것만 빠르게 사고 나온 게 오히려 잘한 선택 같아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너무 사람이 많더라구요 다음엔 주말은 피해서 가려구요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살것만 빨리 사고 나오시다니 대단해요 전 가면 괜히 이거저거 구경하게 되더라구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사람 많으면 들어가면서부터 기빨려요 너무 싫더라구요 
  • 귀중한아이리스C241881
    분위기 너무 돟네요 차 한잔 마셔도 기분 좋을거 같아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분위기 좋죠 따뜻한 커피한잔 마셔도 좋을꺼 같았어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내일도 휴일이라 사람 많겠다
    너무 복잡시러운거 별로죠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너무 싫어요 이제 평일에 가야겠어요 
  • 눈부신늑대P1834214
    주말에 스타필드는 진짜 시장통이예요 연휴라 사람 더 많았겠네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시장통이 따로 없어요 반려견들도 같이와서 더 정신없어요 
  • 상냥한벚꽃Q133283
    연휴라 어디가도 사람 많더라구요 쇼핑 제대로 하셨네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필요한것만 딱 사서 나왔어요 봄옷 제대로 구경도 못했네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안성 스타필드가 잇엇네요
    안성가면 가봐야겟어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안성에도 몇년전에 생겼어요 가까이 생기니 좋더라구요 
  • 이상적인삵N126894
    안성 스타필드 한번도 안가봤어요 쇼핑하기 좋을거 같아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너무 크지도 않아서 쇼핑하기 좋아요 맛있는것도 많구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밤이라 경치가 더 좋네요
    연휴라 사람이 많을 것 같네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밤풍경도 좋죠 ㅎ 연휴여서 사람이 너무 많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