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한너구리O11653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사는 40대여자)
한끼를 저렴하게 해결할 수 있는
곳이 이제 없는것 같아요..
편의점보단 차라리 분식집이 낫죠.
얌샘 부대찌개 생각보다 맛있네요.
부대찌개 전문점과 비교해서
뒤지지 않네요..
맛난 한끼 해결이요!!
0
0
댓글50
(서울사는 40대여자)
한끼를 저렴하게 해결할 수 있는
곳이 이제 없는것 같아요..
편의점보단 차라리 분식집이 낫죠.
얌샘 부대찌개 생각보다 맛있네요.
부대찌개 전문점과 비교해서
뒤지지 않네요..
맛난 한끼 해결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