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얌샘에서 부대찌개로 한끼 해결했어요

얌샘에서 부대찌개로 한끼 해결했어요

(서울사는 40대여자)

한끼를 저렴하게 해결할 수 있는 

곳이 이제 없는것 같아요..

편의점보단 차라리 분식집이 낫죠.

얌샘 부대찌개 생각보다 맛있네요.

부대찌개 전문점과 비교해서 

뒤지지 않네요..

맛난 한끼 해결이요!!

0
0
댓글50
  • 상쾌한너구리O116531
    든든하게 한 끼 먹기에는 부대찌개가 최고죠
    사진 보니까 저도 갑자기 배가 고파지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편의점도 비싸졌어요ㅎㅎ
    식당에서 먹는게 나아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부대찌개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얌샘분식 너무 맛있어요
    지점이 많으면 좋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부대찌개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1인 부대찌개 인가봐요
    요새 물가가 많이 올랐는데 맛있는 한끼 가성비 좋게 드셨네요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라면 사리 넣으셨군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 활기찬거미X184593
    얌샘 에서 부대찌개도 파는 군요 
    맛있어 보이네요
  • 뜨거운체리D117046
    전문점만큼 맛나나보네요
    오되게잘나오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부대찌개 집보다 파는게 맛있더라구요
    부대찌개 하나면 밥한공기 금방이에요 ㅎ
  • art.m
    진짜 이제 한그릇 먹기에 물가가 비싸서 저렴한 곳이 없어요ㅜ
  • 잘생긴물소S229095
    정말 공감되는 글이네요. 요즘 물가가 많이 올서 한 끼 든든하게 해결하기 어려운데, 얌샘에서 맛있는 부대찌개를 저렴하게 드셨다니 다행이에요.
    
    저도 얌샘 부대찌개 맛있다는 이야기 많이 들었는데, 부대찌개 전문점과 견줄 정도라니 꼭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부대찌개 좋지요 ㅎㅎ
    맛나게 드세용 ㅎㅎ
  • 기쁜기린G117001
    무지개로 한 끼를 해결하고 계시는 거예요 라면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S523389
    요즘 물가 생각하면 가성비 좋은 한 끼가 더 소중하게 느껴지네요. 분식집에서 이런 만족스러운 메뉴를 만나면 괜히 든든해져서 또 찾게 될 것 같아요.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물가가 너무 비싸요 얌샘 부대찌개도 괜찮아보이네요
  • 귀중한아이리스C241881
    찬 바람이 불면 따뜻한 부대찌개 생각나죠 맛있게드세요 
  • 눈부신늑대P1834214
    라면사리까지 들어있네요 얌샘 뭘 시켜도 맛있는거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혼자서 먹을수있나요
    요새 부대찌개 헌자먹기 부담이라
  • 상냥한벚꽃Q133283
    양이 딱 적당하네요 혼자 먹기에도 괜찮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