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이 오면 덮밥 먹으러 가요~~

서울 사는 50대 아줌마에요. 겨울에는 뜨거운 국물이 땡기는데, 봄이 찾아오는가 싶으면.. 깔꼼하게 덮밥이 땡기지요. (혹시 나만?) 김밥이랑 비빔밥도 땡기는데, 김밥 맛집은 다음에 소개할께요. 제가 아마 핫그릇, 한입에 깔꼼하게 다 꿀떡 넘어가는 류의 음식을 좋아하나 봅니다. 거여동 골목에 [오늘덮밥] 이라는 작은 가게가 있어요  약간 일식 덮밥 스타일이랄까. 사장님이 플레이팅도 참 세련되게 잘 해 주시네요! 맛나게 밥먹고 홧팅하자구요~^^봄이 오면 덮밥 먹으러 가요~~봄이 오면 덮밥 먹으러 가요~~

0
0
댓글50
  • 상쾌한너구리O116531
    든든한 덮밥 한 그릇 먹으면 행복해
    입맛 돋우는 메뉴로 봄을 느껴보고 싶어
  • 상쾌한너구리O116531
    따뜻한 봄날에 먹는 덮밥은 정말 꿀맛이죠
    벌써부터 맛있는 식사 시간이 기다려지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덮밥 비주얼이 좋아요~
    색감이 다양한게 예뻐요ㅎㅎ
  • 활기찬거미Q1817693
    덮밥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음식이 너무 예쁘네요
    장국 같이 나와 좋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덮밥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덮밥류가 한그릇에 딱 나오니 깔끔하고 좋죠 ㅎㅎ
    뜨끈한 장국 곁들여 먹음 어느새 배가 불러요~
  • 뜨거운체리D117046
    저도 꼭 한번 가봐야겠어요
    와넘맛나보여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봄은 나물이 만개해서 그런지 비빔밥 좋네요
    풀내음이랑 고추장이랑 고소하게 맛있어요
  • art.m
    저도 이런 간단한 덮밥 음식 좋아하는데 맛있을 것 같아요
  • 잘생긴물소S229095
    봄이 오면 덮밥이 생각나는 마음, 정말 공감됩다. 사장님의 정성이 담긴 맛있는 덮밥집 소개 감사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덮밥 너무 좋죠
    메뉴 선정 최고네여 ㅎㅎ
  • 기쁜기린G117001
    세련되게 잘 되어 있는 맛집이세요 덮밥 맛이 궁금합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S523389
    계절 따라 입맛이 바뀌는 게 괜히 공감돼서 더 재미있게 읽혔어요. 깔끔한 덮밥 한 그릇이면 기분까지 정리될 것 같아서 오늘덮밥 꼭 한 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장국까지 같이 나와서 좋네요 다음 김밥맛집소개도 궁금해지네요 
  • 귀중한아이리스C241881
    구성이 정갈하네요 맛이 궁금해요 맛이 깔끔할거 같아요 
  • 눈부신늑대P1834214
    덮밥 잘 나오네요 각자 트레이에 나오니 더 깔끔해보여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전 알밥이 그렇게 땡기더라고요 ㅎㅎ
    밑에는 뭐 고기덮밥인가
  • 잠재적인팬더S216719
    정갈하고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이네요
    깔끔하고 간편하게 한끼 먹기 좋은 메뉴죠
  • 상냥한벚꽃Q133283
    정갈하게 잘 나오네요 혼밥하기에도 괜찮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