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에 먹기 좋은 샤브샤브 추천해요!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깔끔하고 맛 좋은 샤브샤브 맛집이 있더라고요

유유샤브 부천점 추천해요!

가격대비 양도 푸짐하고, 재료도 신선하면서 국물도 깔끔해서 참 좋아요 ㅎ

부모님 모시고가기 좋은 곳인거같아요!

아직 선선한 날씨에 샤브샤브 딱 좋더라고요 ㅎㅎ

맛난 곳이 많아서 좋네요 

 

봄에 먹기 좋은 샤브샤브 추천해요!

0
0
댓글55
  • 상쾌한너구리O116531
    미나리 듬뿍 넣으면 향긋하고 좋아
    제철 채소랑 고기 같이 먹으니 꿀맛이야
  • 상쾌한너구리O116531
    신선한 채소랑 같이 먹으면 몸이 건강해져요
    따뜻한 국물 요리가 봄 날씨에 정말 잘 어울려
  • 고요한캥거루F127811
    샤브샤브 맛있어서 좋아요!
    건강에도 나쁘지 않아요ㅎㅎ
  • 활기찬거미Q1817693
    샤브샤브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샤브샤브 건강하지요
    부담 없어 먹기좋아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샤브샤브 언제먹어도 좋죠
    간편하게 먹기도 딱좋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샤브샤브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외식메뉴 중 샤브샤브를 가장 자주 먹게 되는거같아요
    야채도 듬뿍 먹을수있고 단백질도 챙기구요
  • 뜨거운체리D117046
    샤브샤브는 언제 먹어도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오랜만에 또 먹어보고프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사실 샤브샤브는 언제먹어도 좋아요...
    헤헷 ㅎㅎㅎ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봄에 나물이 많아지는데, 샤브샤브로 야채도 맘껏 먹겠네요
    고기도 야채도 양껏 먹을 수 있어서 좋은 음식같아요
  • art.m
    샤브샤브 고기도 신선해 보여요. 국물과 먹기 좋겠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N579996
    샤브샤브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것 같아요
  • 기분좋은카네이션U1533075
    요즘처럼 살짝 쌀쌀한 날씨엔 샤브샤브같은 따끈한 국물 요리가 진짜 딱이죠
    먹구 나서 국물에 칼국수랑 죽도 꼭 해먹어야해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샤브샤브는 단백하고 야채를 많이 먹어서 
    자주 가서 먹어요. 늘 맛있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샤브샤브 좋죠
    언제 먹어도 맛있네여 ㅎㅎ
  • 존경스러운햄스터F237115
    언제먹어도 샤브샤브는 사랑이죠
    군침이 도는 비주얼입니다
  • 유머있는바다S133857
    채소와 고기를 같이 먹을 수 있어 너무 좋죠
    건강해지는 메뉴예요
  • 끈기있는해바라기I211688
    와 고기때깔이 정말 신선해보이는게 너무 맛있어보여요ㅠ 샤브샤브 덕후로서 너무 가보고싶네요
  • 기쁜기린V129601
    샤브샤브 맛있죠 고기가 싱싱해보이네요
    나중에 가족들이랑 한번 가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