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한너구리O116531
인기 게시판 TOP 50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깔끔하고 맛 좋은 샤브샤브 맛집이 있더라고요
유유샤브 부천점 추천해요!
가격대비 양도 푸짐하고, 재료도 신선하면서 국물도 깔끔해서 참 좋아요 ㅎ
부모님 모시고가기 좋은 곳인거같아요!
아직 선선한 날씨에 샤브샤브 딱 좋더라고요 ㅎㅎ
맛난 곳이 많아서 좋네요
0
0
댓글55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깔끔하고 맛 좋은 샤브샤브 맛집이 있더라고요
유유샤브 부천점 추천해요!
가격대비 양도 푸짐하고, 재료도 신선하면서 국물도 깔끔해서 참 좋아요 ㅎ
부모님 모시고가기 좋은 곳인거같아요!
아직 선선한 날씨에 샤브샤브 딱 좋더라고요 ㅎㅎ
맛난 곳이 많아서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