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아쫀쿠먹어봤어요

아쫀쿠먹어봤어요

경기사는 이십대에요

오늘은 카페갔더니 아몬드쫀득쿠키가 있길래

먹어봤어요

두쫀쿠랑 별 차이 없는데

조금 덜 다네요

0
0
댓글55
  • 상쾌한너구리O116531
    간식으로 먹기 딱 적당한 양이야
    고소한 맛이 입안에 남아서 계속 생각나
  • 상쾌한너구리O116531
    쫀득한 식감이 입안 가득 느껴져서 맛있어요
    한 번 먹으면 계속 생각나는 매력적인 맛이에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아쫀쿠는 처음이에요ㅎㅎ
    무슨맛일지 궁금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아쫀쿠 맛 궁금하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잘생긴물소G122695
    아쫀쿠도 있군요 흑임자 두쫀쿠는 먹어봤는데 아쫀쿠는 처음봐요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땅쫀쿠도 있더라구요
    피스타치오 비싼가봐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아쫀쿠도 매력있어요
    저는 두쫀쿠가 더 맛있더라구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아몬드쫀득쿠키 저도먹고싶네요
    무슨맛일지 정말 궁금합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아쫀쿠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아몬드쫀득쿠키는 두쫀쿠보다 덜 달아 더 제입맛에 맛을거같아요
    안먹어봤는데 아쫀쿠 보이면 한번 사먹어봐야겠습니다
  • 뜨거운체리D117046
    아쫀쿠도 있더라고요
    아몬드가 들어가서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두쫀쿠를 이어 아쫀쿠도 나오는군요 
    다양한 쫀득쿠키가 많네용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기존 두쫀쿠는 너무 달아서 덜 달면 좋겠어요
    아몬드 들어간데 귀여우면서 건강에도 좋겠어요
  • art.m
    두바이 쫀득 쿠키 유행이 아직까지도 이어져 오고 있는 거 같네요
  • 탁월한원숭이Z226517
    어머 아쫀쿠도 맛있을 것 같아요
    포인트 아몬드 데코 귀엽네요 ㅋ
  • 기분좋은카네이션U1533075
    아쫀쿠 저도 물어봤는데 두쫀쿠랑 큰 차이는 없구 둘 다 넘 맛있었던 거 같아요 사진 보니까 또 먹구 싶어지네여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아몬드가 박혀있어 아몬드두쫀쿠가 봐요.
    덜 달다고 하니 먹어 봐야겠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신기하네여
    맛있을 거 같아요
  • 유머있는바다S133857
    두쫀쿠 유행 시들어가네요
    변형 아쫀쿠 재미있어요
  • 끈기있는해바라기I211688
    아쫀쿠가 이번에 또 신메뉴로 나왔군요..! ㅎㅎ.. 두쫀쿠가 한물가서 그런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