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오랜만에 소고기덮밥먹었는데
너무맛있네요 저기 와사비도 덜어서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가끔씩 이런 덮밥이 땡길때가 있더라구요 ㅋㅋ
저만그런가요 ㅋㅋ
여기에 장국하고 먹으면 너무맛있어요^^
0
0
댓글22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오랜만에 소고기덮밥먹었는데
너무맛있네요 저기 와사비도 덜어서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가끔씩 이런 덮밥이 땡길때가 있더라구요 ㅋㅋ
저만그런가요 ㅋㅋ
여기에 장국하고 먹으면 너무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