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남성입니다
요즘왜이렇게 연어가 맛있는지
연어요리를 많이먹는거같아요 오늘은 연어덮밥먹었어요
생달걀깨서 먹으니 더 맛있고 고소하더라고요. 연여덮밥
어디가 잘하나요 맛있는곳있으면 가서 또 먹고싶네요
0
0
댓글2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남성입니다
요즘왜이렇게 연어가 맛있는지
연어요리를 많이먹는거같아요 오늘은 연어덮밥먹었어요
생달걀깨서 먹으니 더 맛있고 고소하더라고요. 연여덮밥
어디가 잘하나요 맛있는곳있으면 가서 또 먹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