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남성입니다
갑자기 매운치킨이 엄청땡기더라구요. ㄷㄷㄷ
엄청매운치킨에 사이다랑 같이먹으니까 진짜 스트레스도풀리고
너무맛있게먹었어요 ㅋㅋ 요즘날씨가 확실히 풀린게 느껴지더라구요.
뭔가 봄이오니 되게 설레는 기분이나네요
0
0
댓글22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남성입니다
갑자기 매운치킨이 엄청땡기더라구요. ㄷㄷㄷ
엄청매운치킨에 사이다랑 같이먹으니까 진짜 스트레스도풀리고
너무맛있게먹었어요 ㅋㅋ 요즘날씨가 확실히 풀린게 느껴지더라구요.
뭔가 봄이오니 되게 설레는 기분이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