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해물다들좋아하시나요.
저는 아구찜을 엄청좋아해서 자주먹으러가요.
숙주나물 미더덕 그 씹는식감이 너무 좋더라구요.
아구찜 잘하는곳에가면 정말 맛잇게먹고오네요
날씨가 선선해지니 외식을 자주나가게되네요^^
0
0
댓글21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해물다들좋아하시나요.
저는 아구찜을 엄청좋아해서 자주먹으러가요.
숙주나물 미더덕 그 씹는식감이 너무 좋더라구요.
아구찜 잘하는곳에가면 정말 맛잇게먹고오네요
날씨가 선선해지니 외식을 자주나가게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