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저는 커리를 엄청좋아해요. 예전부타 아그라 지점별로 다니고있는데
은근 지점별로 음료수 차이가 크더라구요 ㅋㅋ 항상세트로먹기에.
근데 기본적으로 커리는 다 맛있어서 항상갈때마다 맛있게먹고오네요.
이것도 세트중에하나 메뉴에요.
날씨가 선선해지니 외식하러갈때 아그라추천입니다
0
0
댓글19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저는 커리를 엄청좋아해요. 예전부타 아그라 지점별로 다니고있는데
은근 지점별로 음료수 차이가 크더라구요 ㅋㅋ 항상세트로먹기에.
근데 기본적으로 커리는 다 맛있어서 항상갈때마다 맛있게먹고오네요.
이것도 세트중에하나 메뉴에요.
날씨가 선선해지니 외식하러갈때 아그라추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