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봄이오니 친구들과 약속이 많아지네요^^ㅋㅋㅋ
오늘도 친구들이랑 같이 이자카야집가서 가라아케 시켜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다들 저처럼 약속많이 잡히시나요?ㅋㅋㅋ
친구들이랑 맛집투어 다닐려구요 ㅋㅋ
날씨가 선선해지니 입맛이 다시 돌기시작하네요 ㅋㅋ
0
0
댓글25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봄이오니 친구들과 약속이 많아지네요^^ㅋㅋㅋ
오늘도 친구들이랑 같이 이자카야집가서 가라아케 시켜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다들 저처럼 약속많이 잡히시나요?ㅋㅋㅋ
친구들이랑 맛집투어 다닐려구요 ㅋㅋ
날씨가 선선해지니 입맛이 다시 돌기시작하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