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이오니맛집투어를다시다닐예정입니다

봄이오니맛집투어를다시다닐예정입니다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봄이오니 친구들과 약속이 많아지네요^^ㅋㅋㅋ

오늘도 친구들이랑 같이 이자카야집가서 가라아케 시켜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다들 저처럼 약속많이 잡히시나요?ㅋㅋㅋ

친구들이랑 맛집투어 다닐려구요 ㅋㅋ 

날씨가 선선해지니 입맛이 다시 돌기시작하네요 ㅋㅋ

0
0
댓글25
  • 고요한캥거루F127811
    놀기 좋은 날씨같아요!
    친구들 만나면 재밌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맛집투어 너무 좋네요
    맛난 거 많이 먹을 수 있겠어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이자카야 너무 좋지요
    하이볼 한잔 마시고싶어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날이 많이 따뜻 하네요
    좋은 날이라 나들이 좋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맛집투어 너무 좋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다
    간단히 한잔하기 좋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날이 따뜻해지니 하나 둘 모임이 생기죠
    저도 입맛도 돌고 큰일이에요 ㅎㅎ
  • 산뜻한앵무새N155401
    친구들과 자주 만나시는군요. 일상의 행복이 느껴지네요
  • 뜨거운체리D117046
    맛집투어 다니려나 보네요
    진정한 봄맞이 힐링이죠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맛집투어 진짜 재밌죠
    먹는게 세상에서 제일 좋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봄이오니 맛집투어 다니시겠네요
    봄에는 나들이도 가고 맛집도 가야죠
  • 다정한코코넛D129058
    친구들과 맛집투어 다니시는군요
    친구들과 이자카야에서 맛있게 드셨군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봄이오니 맛집투어 시동걸어야죠!!
    봄엔 입맛이 더 돌아서 큰일이예요 ㅎㅎ
  • 무한한오리N227020
    가라아게 완전 맛있겠어요
    군침돕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맛집 투어 좋네여
    날씨도 선선할테구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249033
    봄에 약속이 많아지죠
    친구들과 맛집 가면 넘 즐겁겠어요
  • 이상적인삵A1785294
    가라아케 너무 맛있죠
    맛집투어 너무 좋네요
    봄이 오고 있나봐요
  • 유머있는바다S133857
    날이 따뜻해지니 겨울보다 약속도 많아지죠
    조만간 가족들과 여행 가야겠어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맛집 투어 너무 좋지요.
    맛난 거 많이 많이드세요
  • 친절한두리안A136660
    날씨가 좋아지면 맛있는 것도 더욱더 먹고 싶어지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