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찐맛집이에요~ 봄에 먹음 더 좋죠

안녕하세요~ 인천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아껴뒀던 찐 맛집 가게 소개해드려요! 여긴 정말 나물 반찬 간도 짜지않고 맛나서 많이 먹어도 좋아요~ 심지어 반찬은 먹고 싶음 셀프 리필이라는 점 !!

곤드레 솥밥집인데 꿀맛입니다..!!!!

사람이 하도 많고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어요..ㅠㅠ.. 그치만 맛있어요..!!!! 같이 건강한 한끼 식사해요🤍

"배두둑" 요기에용찐맛집이에요~ 봄에 먹음 더 좋죠찐맛집이에요~ 봄에 먹음 더 좋죠

0
0
댓글26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제철 재료가 듬뿍 들어가서 정말 건강해 보여
    입맛 돋우는 비주얼이라 당장 가보고 싶어
  • 고요한캥거루F127811
    곤드레솥밥 좋아해요ㅎㅎ
    리필이 돼서 더 좋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곤드레 솥밥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한끼먹기 너무 좋네요
    가게이름이 배두둑이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봄에 정말 어울리는 음식들이네요
    저도 직접가서 먹어보고싶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나물 반찬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곤드레 솥밥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반찬들이 제취향이네요
    맛있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곤드레 솥밥 정말 구수하니 넘 맛있어요!!
    반찬은 셀프리필이라니 먹고싶은만큼 먹을수있어 넘 좋네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도토리묵이 맛있어보입니다. 곤드레향이 기분좋게 할거같아요
  • 뜨거운체리D117046
    곤드레 솥밥집 찐맛집이군요
    가족들과 가기 좋겠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곤드레밥 건가에도 좋고 맛난거 같아요.
    반찬 셀프인게 마음에 드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오 솥밥 너무 좋아요
    반찬 리필도 좋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곤드레 솥밥 좋아하는데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반찬이 리필이라니 더 좋아요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곤드레 솥밥 그리고 반찬들 보기만해도 맛있어 보이네요.곤드레의 향이 너무 좋죠.
  • 다정한코코넛D129058
    곤드레 솥밥집 진짜 맛있어 보여요 
    반찬이 리필된다니 너무 좋으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진짜 봄나물 향기 가득할거같아요
    가게이름도 넘귀여워요 배두둑
  • 무한한오리N227020
    곤드레 솥밥집 맛있겠어요
    건강에도 좋은 메뉴네요
    
  • 프로필 이미지
    먼산보는하이바라
    시골밥상 곤드레솥밥이 맛나게 보이네요~~  반찬 셀프면 눈치볼일 없어서 좋겠어요!
  • 기쁜기린Q129201
    반찬이 다양하고 깔끔하네요 리필도 가능하고 곤드레 솥밥 너무 맛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