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거주하는 50대 남자입니다.
연휴 마지막인 삼일절 아침부터 비가 와서 덕이원조국수에서 잔치국수 먹고 왔습니다.
시원한 멸치국물이 꽃샘추위를 잊게 만들더군요.
가격도 착한 7천원에 국수양도 많아 가성비 좋은 한끼였습니다.
0
0
댓글21
서울에 거주하는 50대 남자입니다.
연휴 마지막인 삼일절 아침부터 비가 와서 덕이원조국수에서 잔치국수 먹고 왔습니다.
시원한 멸치국물이 꽃샘추위를 잊게 만들더군요.
가격도 착한 7천원에 국수양도 많아 가성비 좋은 한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