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O116505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요즘 날씨에 아이들이랑 가기 좋은 시화나래조력문화관이예요.
저도 우연히 가게 되었는데 너무 좋아요.
미디어아트도 있고 박물관처럼 되 있어서 아이들 볼 것도 많구요.
옆 건물에 전망대에 카페와 음식점도 있어요.
하루종일 놀다 와도 되겠더라구요.
0
0
댓글27
안녕하세요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요즘 날씨에 아이들이랑 가기 좋은 시화나래조력문화관이예요.
저도 우연히 가게 되었는데 너무 좋아요.
미디어아트도 있고 박물관처럼 되 있어서 아이들 볼 것도 많구요.
옆 건물에 전망대에 카페와 음식점도 있어요.
하루종일 놀다 와도 되겠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