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O116505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사는 40대여자)
오랜만에 던킨에 갔어요..
역시 도너츠는 던킨이죠..
종류가 많아서 선택장애가 있지만..
가격을 보면 좀 아까워요..
하지만 먹으면 당충전 짱이지요..
커피맛은 예전보다 더 좋아진것 같네요
0
0
댓글28
(서울사는 40대여자)
오랜만에 던킨에 갔어요..
역시 도너츠는 던킨이죠..
종류가 많아서 선택장애가 있지만..
가격을 보면 좀 아까워요..
하지만 먹으면 당충전 짱이지요..
커피맛은 예전보다 더 좋아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