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벌써 꽃이 피고 있어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아침에는 제법 쌀쌀은 한데 낮 되면은 날씨가

정말 많이 풀리는게 벌써 봄이 오고있는거같아요

 

오늘 점심 밥 먹고 동네 산책하는데

어머.. 꽃이 폈더라고요 ? 처음에 가짜꽃인줄 ..ㅎ

개나리인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무슨꽃인지는

모르겠으나 노랑노랑한게 정말 봄이 다가옴을 느끼네요 

 

 

벌써 꽃이 피고 있어요

0
0
댓글30
  • 유머있는바다O116557
    길가에 핀 꽃 보니 진짜 봄이 왔어
    화사한 풍경 덕에 마음까지 설레는군
  • 고요한캥거루F127811
    노란색이 제대로에요~
    봄꽃하면 개나리에요ㅎㅎ
  • 활기찬거미Q1817693
    꽃이 예쁘게 피었네요
    봄이 온 게 느껴져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개나리인줄 알았는데 아닌가봐요
    무슨꽃인지 모르겠는데 예쁘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꽃들이 정말 예쁘네요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아 개나리가 아니군요 노랑노랑 작은 꽃이 참 예쁘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저도 개나리인줄 알았는데 다른 꽃인가봐요
    봄이 와서 길가에 꽃들이 알록달록 피기시작해요
  • 편안한키위W117050
    3월이고 개나리가 필 시기인거같긴하네요
    벌써 이쁜 꽃이 피었군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개나리가 벌써피는군요. 노란꽃이 기분좋게하네요
  • 뜨거운체리D117046
    날씨가 진짜 봄이예요.
    꽃도 하나둘씩 피어나네요
  • 아침햇살88
    요즘 꽃들 색감이 정말 예쁠 시기죠!  
    색이 참 화사하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꽃이 이쁘게폇네요
    너무좋아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헉 개나리라니 진짜 봄이 왔다는걸 실감합니다.
    시간 참 빠른거 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어머 그러네여
    점점 피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봄을 느낄 수 있는 사진이네요
    벌써 3월이라는게 안믿어 지네요
  • 기쁜기린Q129201
    꽃샘추위인지 날씨가 아침저녁으로는 쌀쌀하고 점심때쯤엔 따뜻하네요 길에서 피어나는 꽃을 보면 봄이 오는 실감이나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꽃이 피니까 보기만 해도 기분 좋네요
    진짜 겨울이 끝나고 봄이 오나봐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벌써요/ 올해는 봄이 빨리 오려나보네요
    보기만해도 기분좋아지네요 
  • 강인한사과C212241
    너무 예쁘게 피었네요
    우리 아파트엔 아직 봄소식이 없는데 이제 곧 여기저기 피어나길 기대해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먼산보는하이바라
    어디에요? 노랑노랑 개나리가 벌써 피었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