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있는바다O116557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아침에는 제법 쌀쌀은 한데 낮 되면은 날씨가
정말 많이 풀리는게 벌써 봄이 오고있는거같아요
오늘 점심 밥 먹고 동네 산책하는데
어머.. 꽃이 폈더라고요 ? 처음에 가짜꽃인줄 ..ㅎ
개나리인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무슨꽃인지는
모르겠으나 노랑노랑한게 정말 봄이 다가옴을 느끼네요
0
0
댓글3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아침에는 제법 쌀쌀은 한데 낮 되면은 날씨가
정말 많이 풀리는게 벌써 봄이 오고있는거같아요
오늘 점심 밥 먹고 동네 산책하는데
어머.. 꽃이 폈더라고요 ? 처음에 가짜꽃인줄 ..ㅎ
개나리인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무슨꽃인지는
모르겠으나 노랑노랑한게 정말 봄이 다가옴을 느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