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냉짬뽕 드셔보셨나요~ 봄에 시원한 짬뽕 어떠세요

안녕하세요 인천에 거주중인 30대 여성입니다~ 오늘은 냉짬뽕이 먹고파 집 근처 중국집에 와봤어요~ 새콤한 냉면 같네요 ㅎ.. 안먹어봤던 음식이라서 그런지 생소해서 제 입맛엔 그냥 일반 짬뽕이 더 ㄱ입맛에 맞는거 같기도 해요!

가게 이름은 "착한쭝식"입니다냉짬뽕 드셔보셨나요~ 봄에 시원한 짬뽕 어떠세요냉짬뽕 드셔보셨나요~ 봄에 시원한 짬뽕 어떠세요

0
0
댓글38
  • 유머있는바다O116557
    색다른 시원함이 입맛을 확 돋워줘
    나른한 봄날에 먹기 딱 좋은 메뉴야
  • 고요한캥거루F127811
    냉짬뽕은 못먹어봤어요~
    색다른 맛일거같아요ㅎㅎ
  • 잘생긴물소G122695
    짬뽕 좋아하는데 냉짬뽕은 한번도 안먹어봤어요 냉잠뽕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냉짬뽕 맛 궁금하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냉짬뽕 저도 좋아해요
    여름철에 먹으면 정말 시원하죠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냉짬뽕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냉짬뽕도 그냥 짬뽕도 다 좋아해요 아 너무 먹고 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먹어봤어요
    전 맛있더라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냉짬뽕은 한번도 안먹어봐서 맛이 궁금하네요
    냉면과 짬뽕의 조합이라 생각하면 될런지요 ㅎㅎ
  • 편안한키위W117050
    냉짬뽕도 맛나겠어요.
    짬봉은 언제나 옳져!
  • 산뜻한앵무새N155401
    차가운 짬뽕이 궁금하네요. 이색적인 음식이네요
  • 뜨거운체리D117046
    냉짬뽕 파는곳이 잘 없더라고요
    인천 사시는군요
  • 아침햇살88
      건강식이라 부럽네요. 
    정갈한 음식 사진 잘 보고 가요!
    
    
  • 호기심많은두루미X1850933
    겨울에는 모르겠는데 여름에는 냉짬뽕 종종 먹게되더라구요. 맛있는음식 사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냉짬뽕 처음봐요 ㅎㅎ
    맛 궁금하네요
  • 창의적인비둘기G118821
    오~ 냉짬뽕이라니 신기하네요! 🍜
    새콤한 맛이 냉면 느낌이라니 상상만 해도 색다를 것 같아요.
    저도 일반 짬뽕이 입맛에 맞는 편이라, 다음엔 두 가지 중 고민하게 될 것 같네요 😄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구성이 참 좋아서 보기만 해도 배부른 기분이에요. 정갈하고 맛있는 한 끼라 보기 좋습니다.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냉짬뽕은 한번도 안먹어봤어요.
    짬뽕이 시원하다니 어떤 맛일까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오호 신기하네여
    안 먹어봤어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음식의 플레이팅이 너무 아름다워서 먹기 아까울 정도였어요. 눈으로 한 번, 입으로 두 번 즐기는 완벽한 식사였습니다. 정말 만족스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