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샤브샤브 전문점 소담촌

안녕하세요.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샤브샤브를 워낙 좋아해서 잘 가는 집이예요.

변비가 있어서 야채를 원없이 먹을 수 있어서 

잘 가는 집이예요.

감칠맛나는 소고기와 다양한 야채를 라이스페퍼에 싸서 네가지 소스에 찍어 먹으면 소스에 따라 맛이 달라지는 매력적인 음식이예요.

샤브샤브 전문점 소담촌샤브샤브 전문점 소담촌샤브샤브 전문점 소담촌샤브샤브 전문점 소담촌

0
0
댓글27
  • 용맹한파파야W116556
    야채가 신선해서 건강하게 즐기기 좋아
    따끈한 국물 요리 생각날 때 가기 딱이야
  • 고요한캥거루F127811
    소담촌 좋아하는 가게에요!
    메뉴가 깔끔하게 잘나와요ㅎㅎ
  • 활기찬거미Q1817693
    샤브샤브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샤브샤브 전문점 소담촌이군요
    샤브샤브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소담촌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소감촌 좋죠
    샤브샤브 땡기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샤브샤브 외식으로 자주 찾는 메뉴 중 하나에요
    그 중 소담촌은 안가봣는데 가봐야겟어요
  • 편안한키위W117050
    샤브샤브 소담촌 저도 좋아요
    고기도 그렇고 정갈하네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소담촌에서 식사를 하셨군요. 채소와고기를 즐길수있는 좋은가게에요
  • 뜨거운체리D117046
    가져오신 것들이 수북하네요
    샤브샤브 소담촌 진짜 맛있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음식이 참 정성스럽고 깔끔해 보여요. 한 입마다 느껴지는 풍미가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 고귀한뱀H207599
    정말 알찬 구성이라 한 끼로 손색이 없네요.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아지는 비주얼입니다.
    
    
  • 눈부신늑대B1870814
     정말 푸짐하고 알찬 식사 시간이 되셨을 것 같아요. 한 그릇 비우고 나면 정말 든든하겠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소담촌 유명하죠
    저도 자주 가용 ㅎㅎ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누구에게나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맛집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갔는데, 다들 너무 만족해서 저까지 뿌듯했어요. 꼭 가보세요!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맛있는 가게처럼 보이네요
    비주얼은 합격이네요
  • 고요한캥거루Q132711
    샤브샤브 전문점 소담촌
    유명하죠 저도 조만간 출동 !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소담촌 넘 좋죠~
    저도 여기 종종가는데 가성비 좋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소담촌가서 먹고싶네요 
    샤브샤브는 사랑이지요 !
  • 즐거운사자L133900
    야채 푸짐하게 먹을 수 있으니 좋네요
    샤브샤브 맛났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