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일번지정육식당에서 큰소 한마리 생삼겹살
을 가족과 맛있게 먹었어요.
소 부위별로 구워먹고 생 삼겹살까지 먹으니
배가 많이 불렀어요.
여긴 상차림 값을 인원수 대로 받더라고요.
푸짐한 고기와 야채를 쌈싸서 먹으면 기운이
나는 것 같아요.
0
0
댓글25
안녕하세요.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일번지정육식당에서 큰소 한마리 생삼겹살
을 가족과 맛있게 먹었어요.
소 부위별로 구워먹고 생 삼겹살까지 먹으니
배가 많이 불렀어요.
여긴 상차림 값을 인원수 대로 받더라고요.
푸짐한 고기와 야채를 쌈싸서 먹으면 기운이
나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