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40대여자경기도살아요
전 과일중에 딸기 진짜 좋아하는데 비싸더라구요 ㅜㅜ 봄되니까 에슐리에서 딸기 디저트 먹을수있다해서 가족들과 고고 ㅋㅋ
딸기디저트 종류가 어마무시하고 생딸기 쥬스 케익 다양해서 만족스러웠어요
또가볼려구요
2
0
댓글31
40대여자경기도살아요
전 과일중에 딸기 진짜 좋아하는데 비싸더라구요 ㅜㅜ 봄되니까 에슐리에서 딸기 디저트 먹을수있다해서 가족들과 고고 ㅋㅋ
딸기디저트 종류가 어마무시하고 생딸기 쥬스 케익 다양해서 만족스러웠어요
또가볼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