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이왔네요 딸기 딸기 에슐리 넘 맛있어요

40대여자경기도살아요

 

전 과일중에 딸기 진짜 좋아하는데 비싸더라구요 ㅜㅜ 봄되니까 에슐리에서 딸기 디저트 먹을수있다해서 가족들과 고고 ㅋㅋ

딸기디저트 종류가 어마무시하고 생딸기 쥬스 케익 다양해서 만족스러웠어요 

또가볼려구요 

봄이왔네요 딸기 딸기  에슐리 넘 맛있어요

2
0
댓글31
  • 고요한캥거루F127811
    딸기 뷔페 진짜 좋아요~
    마음껏 먹을수 있어요ㅎㅎ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딸기디저트 종류가 많고 좋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딸기 디저트 저도 좋아해요
    딸기는 언제먹어도 맛있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딸기가 정말 맛있어보여요
    디저트 저도 정말 먹어보고싶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케익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여기서 많이 먹으면 딸기 생각도 안 나겠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딸기 디저트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너무 맛있겠다
    딸기 실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이국적인망고스틴C1706565
    애슐리 딸기축제네요
    딸기 맘껏 드시고 오셨나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애슐리 딸기축제 하는데 가셨군요
    저도 가고싶었는데 내년엔 꼭꼭가야겠어요ㅠ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애슐리가면 꼭 저 딸기들이 다 없어져있죠 사람들이 왜그러는건지
  • 산뜻한앵무새N155401
    애슐리에딸기케이크가 나왔군요. 뷔페에서 딸기를 먹을 수 있어 좋네요
  • 편안한키위W117050
    딸기디저트 종류가 많나봐요
    먹으면 정말 최고일 것 같습니다
  • 뜨거운체리D117046
    먹음직스럽게 생겨서 자꾸 보게 됩니다
    맛의 조화가 궁금해집니다.
  • 용감한포도P1851842
    봄되면 기대되는 애슐리 딸기축제가 시작했군요
    너무 맛있어보여요~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몸에도 좋은 딸기 빵과
    함께면 정말 맛있게 먹겠습니다 
  • 귀중한아이리스C241881
    생딸기 케익  맛나겠아요 낮에 가도 있나요? 저녁에만 있는건지 궁금하네요 
  • 공손한목련L118378
    애슐리에 딸기디저트가 많군요
    먹으러가면 좋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이제 점점 딸기를 이용한 요리가 많이 나오겠어요
    디저트 너무 사랑해용 
  • 강인한사과H1703041
    딸기가 탱클해 보여요. 맛있을 것 같아 먹고파여!
  • 탁월한원숭이Z226517
    딸기 요즘 가격 살짝 내리긴 했는데~
    애슐리 딸기뷔페 가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