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영등포구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토요일에 페이코에서 스타벅스 5000원까지 반값 쓸 수 있다고 해서,
근처 스타벅스에 가서 따뜻한 카페라떼 마시고 왔네요.
주말에 책들고 가서 따뜻한 음료 마시니 기분이 한결 좋더라구요.
0
0
댓글18
안녕하세요.
서울 영등포구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토요일에 페이코에서 스타벅스 5000원까지 반값 쓸 수 있다고 해서,
근처 스타벅스에 가서 따뜻한 카페라떼 마시고 왔네요.
주말에 책들고 가서 따뜻한 음료 마시니 기분이 한결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