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구로구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추운 겨울이라 먹지 못했던 메밀비빔면을 드뎌 3월달 들어서 먹게 되었네요.
오류동에 평양메밀촌이라는 곳인데 여기 메밀비빔면이 참 맛있습니다.
제가 다른 비빔면 잘하는 곳에 가봐도 여기처럼 맛깔스럽지 않더라구요.
양념을 넘치게 주셔서 언제나 맛있게 잘 먹는 '평양메밀촌'.
이 근처에 오신다면 들러보세요.
0
0
댓글22
서울 구로구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추운 겨울이라 먹지 못했던 메밀비빔면을 드뎌 3월달 들어서 먹게 되었네요.
오류동에 평양메밀촌이라는 곳인데 여기 메밀비빔면이 참 맛있습니다.
제가 다른 비빔면 잘하는 곳에 가봐도 여기처럼 맛깔스럽지 않더라구요.
양념을 넘치게 주셔서 언제나 맛있게 잘 먹는 '평양메밀촌'.
이 근처에 오신다면 들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