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여러 카페가 있지만 저는 투썸 케이크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특히 아박 ㅜㅜ 진짜 너무 맛있는데 요즘 말차아박도 나온거 같아요
아직 안먹어봤는데 먹어봐야겠습니다 ㅎ 두초생도 먹어봤는데
한번은 먹을만한거 같아요 ^^ 작아서 아쉬워도 맛은 좋더라고요.
아아와 찰떡이네요 역시 디저트 맛집은 투썸인거 같습니다 ㅎㅎ
0
0
댓글18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여러 카페가 있지만 저는 투썸 케이크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특히 아박 ㅜㅜ 진짜 너무 맛있는데 요즘 말차아박도 나온거 같아요
아직 안먹어봤는데 먹어봐야겠습니다 ㅎ 두초생도 먹어봤는데
한번은 먹을만한거 같아요 ^^ 작아서 아쉬워도 맛은 좋더라고요.
아아와 찰떡이네요 역시 디저트 맛집은 투썸인거 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