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봄에는 따뜻한 쌀국수도 괜찮아요.
국물이 향긋해서 계속 먹게 돼요.
숙주 듬뿍 넣어 먹으면 좋아요.
혼밥하기도 편해요~
저는 을지로에 있는 퍼녀 단골입니다 ㅎㅎ
찐한 국물로~~
너무 많이 기름지지 않아서
상큼한 봄에 잘 어울리는 쌀국수 임다!
퍼녀쌀국수!
0
0
댓글17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봄에는 따뜻한 쌀국수도 괜찮아요.
국물이 향긋해서 계속 먹게 돼요.
숙주 듬뿍 넣어 먹으면 좋아요.
혼밥하기도 편해요~
저는 을지로에 있는 퍼녀 단골입니다 ㅎㅎ
찐한 국물로~~
너무 많이 기름지지 않아서
상큼한 봄에 잘 어울리는 쌀국수 임다!
퍼녀쌀국수!